UPDATED. 2020-04-07 00:41 (화)
이니스프리, 신제품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 선봬
이니스프리, 신제품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 선봬
  • 이준호 기자
  • 승인 2020.02.03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눈에 띄는 잡티부터 숨어 있는 멜라닌과 모공까지 케어하는 ‘잡티올케어’ 세럼
- 출시 기념으로 세럼 구매 고객에게 샘플 4종과 파우치로 구성된 ‘스타터 박스’ 한정 수량 증정
-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 사용 후 인스타그램에 후기 남기면 추첨 통해 푸짐한 선물까지
사진 = 이니스프리 브라이트닝 포어 스타터박스
사진 = 이니스프리 브라이트닝 포어 스타터박스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이니스프리가 잡티 케어를 위한 미백 기능성 세럼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을 지난 1일부터 전국 매장서 선보였다. 

지난 1월에 진행된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 온라인 선런칭 이벤트’가 고객들의 큰 기대와 관심 속에 단 3일 이내에 품절된 바 있다.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은 트리플 비타민(B3, B5, C) 유도체와 제주 한라봉 껍질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눈에 띄는 잡티부터 숨어있는 멜라닌과 모공까지 케어하는 기능성 세럼이다.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 출시를 맞아 본품 구매 시,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 스타터 박스’를 한정 수량으로 증정한다. 스타터 박스는 귀여운 한라봉 일러스트가 그려진 미니 파우치와 브라이트닝 포어 라인 샘플 4종으로 구성된다.

 

제품 사용 후기를 남기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자동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드라이어, 브라이트닝 포어 라인 본품 6종, 영화 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브라이트닝 포어 라인’은 세럼을 포함하여 스킨, 스팟 트리트먼트, 프라이밍 크림, 슬리핑 마스크, 페이셜 클렌저 등 6종으로 구성된다. 깨끗하고 맑은 피부를 위한 데일리 브라이트닝 케어 라인이고, 끈적임 없는 산뜻한 사용감을 자랑한다. 

강력한 브라이트닝 효과를 주는 데일리 잡티 케어 세럼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재미가 뿜뿜! 리뷰 전문 유튜브채널 '더기어'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