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이 넘치는 2월을 맞이해 가벼운 여행을 떠나는 방문객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다.
 
어느덧 겨울의 끝이 다가오며 사랑 가득한 2월이 찾아왔다. 경기도 이천시 마장면에 위치한 지산포레스트리조트(이하 지산리조트)에도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려는 연인, 가족단위 방문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이러한 방문객들을 맞이하기 위해 지산리조트는 다양한 행사와 시설 준비에 더욱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그 중에서도 스키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지산배 오픈 스키 챔피언십 경기가 오는 2월 8일 토요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본 경기는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하는 스키어들의 축제로 현재 참가자들의 명단이 지산리조트 공식홈페이지에 공지되어 있다. 해당 참가자들은 본인이 신청한 클래스와 정보를 확인한 후 수정 사항이 있는 경우 2월 7일 오후 6시까지 변경신청을 할 수 있다. 본 경기는 2월 8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5시까지 예선 경기를 시작으로 본선경기는 오후 15시부터 19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두 번째로는 사랑하는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각종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지산 스키&보드 아카데미는 전용 강습장사용은 물론 1:1에서 7:1까지 인원수 맞춤 강습을 받을 수 있다. 본 강습은 크게 주간 / 야간 수업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야간은 반일로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7:1 강습을 제외한 모든 강습은 인터넷 예약 시 20% 할인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요금과 시간 및 예약문의는 지산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산리조트에는 스키를 타지 않더라도 자녀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체험 학습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다. J-PARK 3층에 있는 다람쥐 공방은 미술교육전문 선생님의 지도아래 창의력과 집중력을 키우는 미술 활동을 체험할 수 있다. 프로그램은 목공예 / 아트 / 단체로 나누어져 있으며, 체험 요금은 신청 프로그램에 따라 다르게 구성되어 있다.

기본적인 체험 시간은 1시간에서 2시간으로 단체 체험인 경우에만 1시간 놀이활동과 2시간 일반 체험활동으로 진행된다. 이외에도 원목을 이용한 놀이감 맞춤 제작 및 부모님들의 장난감 제작 교실도 운영하고 있다. 공방이용시간은 평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이며, 금요일과 주말인 경우 야간 시간까지 예약 이용이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