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9-24 07:49 (목)
LG생활건강, ‘후 천율단 화율 마스크’ 선보여
LG생활건강, ‘후 천율단 화율 마스크’ 선보여
  • 이준호 기자
  • 승인 2020.02.07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루 종일 지친 피부를 푹 자고 일어난 듯 맑고 탄탄하게 가꿔주는 크림 제형의
오버나이트 마스크
사진 = LG생활건강 후 천율단 화율 마스크
사진 = LG생활건강 후 천율단 화율 마스크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밤 사이 탄력 있게 빛나는 럭셔리 광채 피부를 완성해주는 ‘후 천율단 화율 마스크’를 선보였다.

‘천율단 화율 마스크’는 밤 사이 피부 장벽 개선에 도움을 줘 하루 종일 지친 피부 상태를 푹 자고 일어난 듯 맑고 투명한 안색과 탄탄한 피부라인으로 가꿔주는 크림 제형의 오버나이트 마스크다.

해발 1,000m 이상의 절벽 틈새에서 자연의 기운으로 자라 진귀한 생명력을 담아낸 천율단 화율 라인의 핵심 성분 ‘철피석곡’을 함유한 제품으로, 천율단만의 럭셔리 광채 리프팅으로 더욱 매끄럽고 빛나는 피부를 선사해준다.

 

마치 피부 위에 실크를 얹은 듯 부드러운 사용감 또한 ‘천율단 화율 마스크’의 특징으로, 크림 제형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깊은 보습감을 전달한다. 전용 브러쉬가 내장돼 있어 콧망울, 입술라인 등 얼굴의 굴곡진 부분까지 빈틈없이 도포할 수 있다.

한편, 후는 ‘천율단 화율 마스크’의 출시와 함께 효과적인 사용을 위한 마사지법인 천정수법도 매장 직원 등을 통해 제안하고 있다.

후 마케팅 담당자는 “찬바람에 시달려 건조해진 피부를 위한 특별한 케어가 필요할 때 스페셜 나이트 케어를 위해 추천하는 제품으로, 다음날 아침 눈부신 피부빛과 탄력을 선사할 것”이라며, “얼굴뿐 아니라 목과 데콜테까지 함께 관리하고 싶은 분들에게도 제안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