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나홀로그대' 포스터
사진 = '나홀로그대' 포스터

토스 앱에서 공개한 '넷플릭스 나홀로그대' 퀴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금일 토스는 총 2천만원의 상금이 걸린 '넷플릭스 나홀로그대' 행운퀴즈 6가지 문제를 출제했다.

이날 출제된 첫 번째 문제는 "'나홀로 그대'에서 우연히 최첨단 홀로그램 인공지능 홀로의 세계 최초 베타테스터가 되는 주인공의 이름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소연'이다.

두 번째 문제는 "윤현민, 고성희 주연의 <나 홀로 그대>는 ○월 ○일 공개되어 전세계 넷플릭스에서 감상할 수 있습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이며, 정답은 '27'이다.

세 번째 문제는 "홀로그램 인공지능 '홀로'는 첨단 기술로 특수 제작된 '□□□□□'를 쓴 사용자에게만 보이는데요. 이 특수한 안경은 무엇일까요? (힌트 ㅎㄹㄱㄹㅅ)"이며, 정답은 '홀로글래스'이다.

네 번째 문제는 "최첨단 홀로그램 인공지능으로 언제나 사용자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하는 맞춤형 인공지능 캐릭터는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홀로'이다.

다섯 번째 문제는" 홀로 베타 버전의 모델이자, 홀로를 개발한 천재 개발자로 윤현민이 1인 2역을 맡아 연기한 극 중 캐릭터의 이름은 무엇일까요?"이며, 정답은 '난도'이다.

여섯 번째 문제는 "<나 홀로 그대>에서 소연의 엄마로 출연, 딸의 옆집으로 이사 온 난도를 자상하게 챙기며 감동을 선하할 배우는 누구일까요?"이며, 정답은 '이정은'이다.

이날 공개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나홀로 그대'는 상처로 인해 스스로 외톨이가 된 소연과 다정하고 완벽한 인공지능 비서 홀로, 그와 얼굴은 같지만 성격은 정반대인 개발자 난도가 서로를 만나 사랑할수록 외로워지는 불완전 로맨스를 그린 시리즈 드라마다.

이지희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