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평농협 들기름과 양구 펀치볼 시래기 완판

2월 특가세일을 진행하고 있는 다드림쇼핑몰
2월 특가세일을 진행하고 있는 다드림쇼핑몰

‘다드림쇼핑몰의 2월 특가세일’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다양한 국산 농산물과 건강식품을 파격가에 만날 수 있어 일부 품목은 벌써 조기 품절되는 등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다드림쇼핑몰은 더 많은 소비자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많은 물량을 준비했지만 알뜰한 소비자들이 관심이 쏠려 매진 행렬이 시작됐다.

다드림쇼핑몰은 지난 5일부터 오는 17일 오전 11시까지 2월 타임세일을 실시한다. 12일 현재 영광농협 암소한우 안심과 불고기, 오복농산 시래기밥, 유황사료 먹고 자란 유정란, 고흥군 김3종세트, 건나물 3종세트, 전북고창 콩여울 부각3종 세트를 할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다드림쇼핑몰의 2월 타임세일이 시작하자마자 정보에 발 빠른 소비자들이 몰리면서 지평농협 들기름과 양구 펀치볼 시래기는 단시간 내에 품절됐다.

타임세일 기간에 매진된 지평농협 들기름은 물이 맑은 양평에서 자란 들깨를 전통방식으로 만들어 고소한 맛이 강하다. 100% 국내산 재료로 만들어 온 가족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봄철 나물반찬을 만들거나 샐러드에 첨가하면 맛있는 건강식단을 즐길 수 있다. 다드림쇼핑몰은 품귀 현상이 벌어지고 있는 지평농협 들기름 물량을 재빨리 확보할 계획이다.

양구 펀치볼 시래기는 우수한 맛과 품질로 홈쇼핑에 진출하는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품 식재료로 자리매김했다. 다드림쇼핑몰은 양구 펀치볼 시래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하며 그 인기를 전국적으로 확산시켰다. 양구 펀치볼 시래기는 2월 타임세일 품목 중에서 빠르게 매진되며 인기를 증명했다. 현재 양구 펀치볼 시래기는 일반 판매가로 구매할 수 있다.

다드림쇼핑몰 관계자는 “한정수량으로 준비한 2월 특가세일에 많은 호응을 보내 주셔서 감사드린다. 매번 이벤트를 할 때마다 많은 제품이 조기 품절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며 “한정 수량만 진행되는 2월 타임 세일로 건강한 먹거리를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오현지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