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마켓 회원이라면 누구나 총 3회 한정판 운동화 응모 가능

사진 = 오리마켓 'DRAW' 이벤트
사진 = 오리마켓 'DRAW' 이벤트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아이템베이(대표 김선규)가 운영하는 한정판 운동화 C2C 안전거래 플랫폼 ‘오리마켓’이 누적 회원 1만 명 돌파를 기념하며 ‘DRAW’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DRAW’ 이벤트는 총 3회에 걸쳐 진행되며 12일에는 ‘에어조던1 레트로 하이 피어리스 UNC to 시카고’, 오는 13일에서 19일에는 ‘에어조던1 레트로 하이 쉐터드 백보드 3.0’, 20일부터 26일에는 ‘오프화이트x나이키SB 덩크로우’ 응모가 가능하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리마켓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는 오리마켓 모바일 페이지에 로그인 후 경품 대상 운동화에 응모하기를 누르면 완료되는 형태로 모든 경품에 중복으로 응모가 가능하다. 이벤트 당첨자는 3월 13일 오리마켓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부정 참여자는 당첨 취소 등의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다.

김문원 오리마켓 팀장은 “오리마켓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는 의미에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오리마켓 고객들과 더욱더 가까워 질 수 있는 참신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니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오리마켓은 지난해 11월 론칭한 한정판 스니커즈를 판매하고 구매할 수 있는 C2C 거래 플랫폼이다. 아이템베이의 19년간 검증받은 안전거래 기술과 인프라를 바탕으로 누구나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는 플랫폼을 구축했으며, 전담 고객센터 운영과 가품보상제도를 바탕으로 이용자들의 신뢰를 쌓아가고 있다. 이에 힘입어 현재 누적 회원 1만 명을 넘어서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으며 거래 수수료 0원 등 회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하고 있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