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격투가 전승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 ‘격투가 전승 기념 레벨 달성 도전과제!’ 진행
- 고급 액세서리 상자, 용기의 향수 등 다양한 보상 받을 수 있는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 시작

사진 = 펄어비스가 검은사막에 '격투가' 전승을 업데이트하고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 = 펄어비스가 검은사막에 '격투가' 전승을 업데이트하고 관련 이벤트를 실시한다.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펄어비스(대표 정경인)는 오픈월드 MMORPG ‘검은사막’에 격투가 전승을 추가했다고 12일 밝혔다.

격투가를 육성 중인 이용자는 56레벨 각성 완료 후 의뢰를 받아 클래스 전승을 할 수 있다. 전승 의뢰를 완료하면 주무기 ‘권갑’과 보조무기 ‘완갑’을 활용한 기술을 더욱 강화시킬 수 있다.

‘격투가 전승 기념 레벨 달성 도전과제!’ 이벤트를 3월 4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격투가’ 달성 레벨에 따라 ▲전투/기술 경험치 추가 획득 주문서 ▲아이템 획득 증가 주문서 ▲축복받은 전령서 ▲금괴 ▲강화 지원 상자 ▲발크스의 조언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발렌타인 모험일지’ 이벤트를 26일까지 진행한다. 고급 액세서리 상자와 용기의 향수, 블랙스톤 등을 보상으로 받는다.
 
검은사막 최근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