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 가입자 대상 쿠폰 2종 다운로드 이벤트… ‘1+1 전망대 입장권’ 및 ‘사랑의 자물쇠’ 할인권

사진 = CJ푸드빌
사진 = CJ푸드빌

[데일리그리드=도라희]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도심 속 로맨틱 아일랜드 N서울타워가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아 CJ ONE 가입자를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14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CJ ONE앱에서 쿠폰 패키지 2종 다운로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성인 1인 결제 시 동반 1인 무료 입장 가능한 ‘1+1 전망대 입장권’ 쿠폰은 전망대 티켓부스에서 제시하면 사용 가능하다.

방문 커플들을 위한N서울타워의 상징인 ‘사랑의 자물쇠’ 2000원 할인 쿠폰도 다운받을 수 있다. N서울타워 광장1층 기프트샵에서 쿠폰을 제시하면 사용할 수 있으며 ‘야광 자물쇠 세트’에 한해 적용된다.

또 CJ ONE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 응모 행사도 있다. N서울타워에서 추억을 만들고 싶은 사람을 댓글로 남기고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사랑의 패키지(전망대 2인 입장권과 사랑의 자물쇠 1명), 전망대 2인 입장권(5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응모 기간은 이달 14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3월 19일에 할 예정이다.

한편, N서울타워 내 캐주얼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플레이스다이닝은 국내 호텔 예약 플랫폼 데일리호텔과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이달 16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밸런타인데이 스페셜코스(2인) 구매 시 5000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또 간편결제 서비스 ‘차이’(CHAI)로 결제 시 10%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밸런타인데이 스페셜 코스는 한우, 연어, 랍스타 등 고급재료로 만든 일곱 가지 이탈리안 메뉴로 구성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연인, 가족 등 사랑하는 이와 함께하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에 더욱 특별한 데이트를 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N서울타워에서 로맨틱한 추억을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