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2-27 19:20 (목)
유니클로, 2020 S/S 라이프웨어 매거진 발간
유니클로, 2020 S/S 라이프웨어 매거진 발간
  • 이준호 기자
  • 승인 2020.02.13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오는 14일 발간되는 유니클로 2020 S/S 라이프웨어 매거진
사진 = 오는 14일 발간되는 유니클로 2020 S/S 라이프웨어 매거진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유니클로가 오는 14일 ‘살기 좋은 도시(Livable Cities)’를 테마로 하는 ‘라이프웨어(LifeWear)’ 매거진을 발간한다. 

2019 F/W 시즌 처음 선보인 ‘라이프웨어’ 매거진은 일년에 두 번 발행되며, 두 번째 에디션인 이번 시즌에는 전세계 진출국에서 약 100만부를 발행한다. 옷을 통해 일상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고자 하는 유니클로 브랜드 철학과 ‘좋은 옷’을 향한 끝없는 고민을 인터뷰와 화보 등 흥미로운 콘텐츠로 소개하며, 발행인이자 패스트리테일링의 글로벌 크리에이티브를 담당하고 있는 ‘키노시타 타카히로’가 오랜 기간 저명한 매거진 편집장으로 활동하며 쌓은 감각들이 녹아 있다.  

2020 S/S 라이프웨어 매거진은 ‘살기 좋은 도시’를 테마로 코펜하겐과 뉴욕, 하와이, 하바나 등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전세계 도시들 안에서 다채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영위하는 사람들과, 그들의 일상을 더욱 편안하게 만드는 유니클로 라이프웨어를 124페이지 분량에 담았다. 특히, 영국을 대표하는 현대미술 작가이자 도시의 다양한 사람들과 각각의 개성 있는 패션을 표현한 ‘줄리안 오피(Julian Opie)’의 작품을 커버 이미지로 선택해, ‘살기 좋은 도시’라는 매거진 테마를 시각적으로 전달하는 동시에 도회적인 감성을 더했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편리함과 실용성, 아름다운 디자인과 기능을 겸비해 보다 나은 일상을 만드는 ‘라이프웨어’에 대한 이야기이자, 빠르게 사라지는 유행이 아니라 옷을 입는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일상에서부터 좋은 옷을 만들기 위한 고민을 시작하는 유니클로 브랜드 철학을 알리는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키워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유니클로 라이프웨어 매거진은 2월 14일부터 전국 유니클로 매장에서 무료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온라인 스토어 특별페이지에서는 매거진 전체 콘텐츠를 디지털로도 접할 수 있다. 또한, 유니클로 명동중앙점과 롯데월드몰점, 아이파크몰 용산점은 14일부터 라이프웨어 매거진 콘텐츠를 구현한 매장 디스플레이를 선보이는 스페셜 매장으로 운영된다. 
 

[재미가 뿜뿜! 리뷰 전문 유튜브채널 '더기어'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