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비한 힘 이용하여 대결하는 라운드 방식의 폭파미션 ‘갓모드’ 시즌3 오픈
- ‘투명화’, ‘HP증가’, ‘장도끼’ 등 신규 스킬 추가, 적 처치 시 모든 스킬 흡수
- 바니바니 캐릭터 출시, 신규 감정표현 2종과 추가 경험치 50% 제공

사진 = 넥슨이 서든어택 쏴바이벌 네 번째 시리즈로 ‘갓모드’ 시즌3를 업데이트 했다.
사진 = 넥슨이 서든어택 쏴바이벌 네 번째 시리즈로 ‘갓모드’ 시즌3를 업데이트 했다.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13일 자사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겨울 대규모 캠페인 ‘쏴봐이벌’의 네 번째 시리즈로 ‘갓모드’ 시즌3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폭주하는 신의 본능 ‘갓모드’ 시즌3는 각종 신비한 힘을 이용하여 상대팀과 대결하는 라운드 방식의 폭파미션으로, ‘3보급-갓’, ‘프로방스-갓’, ‘크로스포트-갓’, ‘드래곤로드-갓’ 맵에서 즐길 수 있다.

게임 중 무작위로 나타나는 능력 상자를 획득하면 ‘스피드업’, ‘무적’, ‘부활’ 등 신비한 힘이 부여된다. ‘갓모드’ 시즌3는 ‘투명화’, ‘HP증가’, ‘장도끼’ 등 신규 스킬이 추가되고 적 처치 시 상대의 모든 스킬을 흡수하는 규칙이 새롭게 등장한다.

넥슨은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3월 5일까지 챌린지 미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갓모드’ 시즌3 플레이와 라운드 승리, ‘투명화’, ‘HP증가’, ‘장도끼’ 스킬 획득 등 특정 퀘스트를 완수하면 최대 5만 통합 경험치, 패스티켓 3개를 제공한다. 동일 퀘스트를 12회 누적 완료할 시에는 ‘윈체스터(IS) SWEET(영구제)’, 10만 통합 경험치, 패스티켓 5개를 추가 지급한다.

한편, ‘서든어택’ 신규 퍼니 캐릭터인 바니바니 캐릭터가 2월 27일까지 등장한다. 바니바니 캐릭터는 캐릭터 세트 효과와 함께 신규 감정표현 2종을 갖고, ‘갓모드’ 플레이 시 추가 경험치 50%를 제공한다.

넥슨은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2월 27일까지 바니바니 캐릭터로 ‘이달의 캐릭터’ 7일 이상 활성화 시 밀봉 아이템을 최대 2개까지 제공하며, 바니바니 캐릭터 기간을 200일 모을 때마다 바니바니 캐릭터 선택권(영구제)을 지급한다.

또한, 캐릭터 세트 획득 시 퍼니 기간연장 영구제, 보조 기간연장 영구제, 5,000SP 등과 교환 혹은 즉석 당첨에 응모할 수 있는 응모권을 지급한다.

한편, ‘서든어택’의 ‘갓모드’ 시즌3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