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부터 전국 KT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채널 'KT샵' 판매

서울 광화문 KT스퀘어에서 고객들이 갤럭시 Z Flip을 사용하고 있다.[사진 KT 제공]
서울 광화문 KT스퀘어에서 고객들이 갤럭시 Z Flip을 사용하고 있다.[사진 KT 제공]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KT(회장 황창규)가 갤럭시 최초의 플립형 폴드 '갤럭시 Z 플립'을 14일 공식 출시했다.

KT 갤럭시 Z 플립은 전국 KT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채널 KT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갤럭시 Z 플립은 미러 퍼플, 미러 블랙 2가지 색상이다. 양 옆을 접는 북 타입의 ‘갤럭시 폴드’와 달리 이번 갤럭시 Z 플립은 위쪽이 아래쪽을 덮는 플립 타입으로 접었을 때 손바닥 안에 쏙 들어가는 크기다. 가격은 165만원(VAT포함)이다.

2월 한 달간 갤럭시 Z 플립을 개통한 고객 전원에게는 사은품으로 FIND KAPOOR 스페셜 클러치 세트가 제공된다. 삼성 멤버스앱에서 신청하면 사은품 및 혜택을 받을 수 있다.

KT샵에서는 ▲KT 멤버십 포인트 ▲제휴 포인트 ▲KT샵 모바일 상품권 ▲문화상품권을 활용해 더욱 저렴하게 갤럭시 Z Flip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KT샵은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KT 컨설턴트가 찾아가는 프리미엄 고객 케어 서비스 ‘여기오지’를 제공한다. 고객은 여기오지를 통해 ▲중고폰 보상 ▲빠른 배송&개통 ▲데이터 백업 ▲필름 부착 ▲KT 상품 컨설팅 ▲IT 기기 체험 등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KT Device사업본부장 이현석 전무는 “최첨단 기술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갤럭시 Z 플립이 앞으로 폴더블 카테고리를 선도할 것으로 확신한다”며 “KT는 최신 트렌드에 발맞춰 고객들이 원하는 혁신적인 디바이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고 밝혔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