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MBC '복면가왕'
사진= MBC '복면가왕'

[데일리그리드=정진욱 기자] 오늘(16일) 방송되는 MBC '복면가왕'에서는 장기가왕에 접어든 ‘낭랑18세’의 네 번째 방어전 결과가 공개된다.

록부터 발라드까지 다양한 곡을 소화하며 압도적인 가왕의 위력을 보여준 ‘낭랑18세’는 또 한 번의 반전 선곡으로 판정단의 입을 떡 벌어지게 했다. 바로 실력파 걸그룹 마마무의 노래 중에서도 고난도로 통하는 ‘데칼코마니’에 ‘낭랑18세’만의 색깔을 얹은 것. 4인의 목소리로 이루어진 원곡을 혼자서 어떻게 소화할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그러나 ‘낭랑18세’에게만은 너그러운 듯 보였던 반 가왕파 김구라가 “언제든지 위협당할 수 있다”며 가왕 교체의 가능성을 시사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도전자들의 실력이 만만치 않은 것으로 예고돼 ‘낭랑18세’의 5연승은 결과를 예측할 수 없게 되었다. 

판정단으로 자리한 김태원은 한 복면 가수를 두고 “심각할 정도로 잘한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에 이윤석은 “칭찬에 인색하신 분인데” 라며 김태원의 감상평에 힘을 실었다. 과연, 실력파 도전자 중 한 명은 가왕 ‘낭랑18세’의 기세를 꺾고 새로이 왕좌를 차지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121대 가왕석을 둔 가창력 전쟁은 오늘(16일) 오후 6시 20분 MBC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jjubika@sundog.kr

정진욱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