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대명아임레디가 2020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소비자 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사진 = 대명아임레디가 2020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소비자 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대명스테이션은 라이프케어 브랜드 ‘대명아임레디’가 ‘2020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소비자 브랜드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7일 밝혔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은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은 소비자의 권익을 증진하고, 경쟁과 신뢰, 공익성을 갖춘 기업 및 단체를 발굴해 소비자에게 올바른 선택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2012년 처음 제정됐다. 대한민국소비자대상위원회와 컨슈머포스트의 공동주최, 한국소비자협회의 주관으로 열렸다.

대명아임레디는 회원 혜택 프로그램을 비롯한 멤버십 서비스와 회원 전용 초특가 쇼핑몰(대명아임레디몰) 운영 등 업계 최초의 시도들이 좋은 평가를 받았다.

대명스테이션 관계자는 “대명아임레디가 고객 중심의 사고와 마케팅활동을 해온 결과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일 수 있게 됐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고객분들의 권익 향상을 위한 서비스 제공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명스테이션은 대명소노그룹의 계열사로, 상조 서비스를 중심으로 웨딩, 여행 등 프리미엄 라이프케어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앞서서는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대상’ 등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