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GA 정규대회서 비비고부스 운영

111
사진=지난 13~16일(현지시간) 미국 리비에라 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된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Genesis Invitational)’ 대회장 내 마련된 비비고 부스에서 갤러리들이 '비비고 왕교자'를 맛본 후 포즈를 취하고 있다.

CJ제일제당이 올해도 한식 브랜드 ‘비비고’를 앞세워 미국 PGA투어 주요 대회에서 CJ 브랜드와 ‘K-푸드’ 위상을 높이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CJ제일제당은 지난 13~16일(현지시간) 미국 리비에라 컨트리클럽에서 개최된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Genesis Invitational)’ 대회에 참여해 ‘비비고 부스’를 운영했다고 17일 밝혔다. 

작년 총 8개의 PGA투어 정규대회에 참가했던 비비고는 올해도 지난달 피닉스 오픈을 시작으로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더플레이어스챔피언십’, 3M오픈 등 굵직한 대회에 참가할 계획이다. 

대회장에서는 갤러리와 미디어를 대상으로 한식에 대한 경험을 제공하고, 대회에 따라 CJ 소속 PGA투어 선수들이 현장에서 직접 ‘비비고 엠버서더’로 한식 알리기에 나서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간다. 

특히 슈완스컴퍼니 본사인 미네소타에서 열리는 3M 오픈에서는 미국 현지 패밀리사인 슈완스컴퍼니 거래선을 초청하는 등 미국 현지 사업의 B2B 네트워킹 기회로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이번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의 비비고 부스에서는 비비고 김스낵, 김치볶음밥, 비비고 왕교자, 미니완탕을 선보였다. 

CJ제일제당 관계자는 “비비고는 미국 주류시장에서 입지를 다져가고 있다”면서 “한식을 대표하는 글로벌브랜드로 한식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정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