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TV CHOSUN
사진제공 = TV CHOSUN

[데일리그리드=정진욱기자] 오늘 17일(월)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인생감정쇼 얼마예요?>(이하 '얼마예요')에서는 '상전이 따로 없네?!'라는 주제로 돈 번다고 유세 떠는 남편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다.
 
감정 주제가 공개되자, 개그맨 오정태의 아내 백아영은 "딱 우리 남편한테 맞는 주제!"라며 열변을 토했다. 딸들이 어렸을 적 독박 육아를 해야 했던 백아영은 당시 우울증으로 예민했는데, 오정태가 "아내는 분노 조절이 안 된다. 육아를 한다고 유세를 떤다"고 말한 사실을 폭로했다. 이를 들은 다둥이 엄마 김지선은 "육아와 돈 버는 일 중에 (고르라면) 무조건 일할 것"이라며 "애 보는 게 제일 힘들다. 힘든데 티도 안 난다"고 말해 여성 출연자들에게 깊은 공감을 샀다.
 
이날 처음으로 출연한 개그맨 김창준과 아내 차수은도 화려한 입담을 자랑했다. 차수은은 남편 김창준에 대해 "폭로(?) 할 부분이 많다"면서 <얼마예요>의 섭외 전화가 오기를 오매불망 기다렸다고 말해 출연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차수은은 수십 년간 남편 수발을 들어 "김창준이 '수은아~'라고 부르면 자동으로 벌떡 일어나진다"는 웃지 못할 이야기를 전했다. 김창준·차수은 부부는 생활패턴이 달라 각방을 쓰고 있는데, 하루는 김창준이 술 먹고 늦게 들어와 옆방에서 자고 있는 차수은에게 "물 좀 갖다 달라"고 전화했다고 한다. 이에 차수은이 물을 가져다줬지만 얼마 후 김창준이 또다시 전화해 '빨대'까지 요구했다며 불만을 토로했다.
 
한편, 서로의 견해 차이로 생긴 사연에 대한 고민을 함께 나누고 누구의 잘못인지 가리는 코너 '라디오 극장 – 뭐가 문젠데?!'에서는 '몰래 한 효도'를 주제로, 남편이 아내와 상의 없이 시가에 가전제품을 사준 사연을 다뤘다. 어느 날 시어머니가 며느리에게 "김치냉장고 사줘서 고맙다"고 전화하지만, 며느리는 전혀 몰랐던 일이라 당황한다. 아내보다 더 당황한 남편은 그동안 아내 몰래 부모님께 해드렸던 일들을 줄줄이 실토해 갈등이 고조된다. 출연자들은 '아내 몰래 부모님께 돈 쓴 남편이 잘못이다'와 '남편의 효도에 잔소리하는 아내가 잘못이다'라는 의견을 놓고 팽팽한 논쟁을 벌인다.
 
과연 라디오 극장을 본 출연자들이 누구의 손을 들어주었을지 그 결과와 유세 떠는 남편에 대한 흥미진진한 이야기는 오늘(17일) 밤 10시 TV CHOSUN <인생감정쇼 얼마예요?>에서 확인할 수 있다.

jinuk@dailygrid.net

정진욱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