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같이 미세먼지가 심하고 코로나 19 바이러스 등으로 건강과 피부 관리를 어느 때보다 철저히 해야 한다. 외출 시에는 기본적으로 마스크를 필수로 착용해야 하고 되도록 외부 활동을 자제하는 것이 좋으며 외출 후에는 피부에 노폐물이 남지 않도록 씻어내야 한다.
 
건강한 피부 관리를 위해서는 올바른 스킨케어의 기본은 세안이다. 피부에 남아있는 외부 먼지들 피지, 메이크업 잔여물들이 그대로 남아있으면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고 피부 바탕이 깨끗하지 못하니 아무리 스킨케어 제품들을 발라봐도 보습과 영양이 피부에 제대로 흡수되지 못한다.
 
노폐물을 완벽하게 씻어내는 것도 중요하지만 민감해져 있는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클렌징폼이 필요하다. 이에 순한 세정력으로 자극 없는 클렌징과 pH 약산성으로 피부 밸런스를 건강하게 맞춰주는 라곰(LAGOM) ‘피에이치 큐어 폼 클렌저’가 눈길을 모으고 있다.
 
고농도의 풍성한 약산성 거품으로 피부 보호막을 손상시키기 않으면서 피부 속 노폐물을 씻어내는 ‘피에이치 큐어 폼 클렌저’는 히말라야 크리스탈 미네랄 솔트가 함유된 소금 클렌저로 피부 사이사이 노폐물과 각질 제거에 도움을 준다.
 
EWG 그린 등급으로 민감한 피부 타입에도 자극 없는 클렌징이 가능하며 논 코메도제닉 테스트 완료로 여드름 피부에도 쓸 수 있는 약산성 폼클렌징이다.
 
어반 헬시 코스메틱 라곰 저자극 약산성 ‘피에이치 큐어 폼 클렌저’는 온라인 공식몰 외에도 신세계백화점 뷰티 편집숍 시코르, 롭스, 라코, 청담 고원 뷰티숍, 주요 면세점 등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