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직 아기 암소만을 고집

 

육질이 연하고 담백하며 식감이 부드러워 파주맛집 인기

입 안에 넣는 순간 사르르 녹을 듯한 부드러운 식감에 연한 육질, 그리고 코 끝을 감도는 미세한 향은 품질 좋은 한우고기를 구분할 수 있는 좋은 기준이 된다.

어디에내 놓아도 부족함이 없는 우수한 품질의 한우라면 특유의 누린내가 나지 않음은 물론, 모든 맛의 조화가 제자리를 찾아 훌륭한 식감을 뒷받침해주기 때문.

이에 전국 구석구석 식도락 여행을 즐기는 이들이나 맛있는 음식탐방을 즐기는 미식가들 중 상당수는 제대로 된 한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두 말 할 것 없이 파주적성양산박 암소한우마을을 손꼽는 경우도 많다.

파주 여행시 꼭 들려야 할 필수코스로 파주한우맛집을 수소문하는 일도 상당할 정도. 그 중에서도 둘째가라면 서러운 파주한우맛집 '적성양산박 암소한우마을'(www.적성양산박한우마을.kr)은 신선한 상태의 한우 암소고기를 먹기 좋게 숙성된 상태로 손님 상위에 올려 그 맛이 단연 일품이다.

특히품질에 대한 정직함으로 아기 암소만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맛의 고집을 지키고 있어 파주와 파주한우마을 대표하는 음식점으로도 손색이 없다.

신선한 암소한우고기 외에도 뚝배기한우탕, 양념버섯불고기, 돼지왕갈비, 육사시미,육회, 삼겹살, 목살, 갈메기살 등과 야콘물냉면, 야콘비빔냉면, 김치찌개, 된장찌개 등의 메뉴도 함께 즐길 수 있어 사랑하는 가족이나 연인,혹은 단체손님들이 파주한우마을을 찾아오는 일도 많다.

입맛이 까다로운 아이들이나 건강하고 몸에 좋은 음식을 선호하는 어른들이 먹기에도 좋도록 언제나 신선한 재료만을 선별하여 작은 밑반찬도 손맛으로 정성을 더해 암소한우의 부드러운 식감과 고소한 감칠맛을 더욱 더하고 있다.

자타공인 모두가 인정하는 맛으로 사랑 받으며 남녀노소가 즐겨먹는 인기 먹거리가 된 한우고기를 제대로 맛보려면 파주한우마을 속 적성양산박 암소한우마을을 찾아가 보는 것은 어떨까.  (문의 031-959-5030)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