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 타임세일 성료

풍성한 이벤트로 소비자에게 호응을 얻고 있는 다드림쇼핑몰
3월 타임세일을 준비하고 있는 다드림쇼핑몰

다드림쇼핑몰의 2월 타임세일이 성공적으로 끝나면서 알뜰한 소비자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벤트 소식을 기다리는 소비자를 위해 다드림쇼핑몰은 3월에도 타임세일을 진행할 계획이다.  

다드림쇼핑몰은 소비자들이 전국 각지에서 생산하는 농산물과 건강식품 등을 선별해 판매하고 제철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신선식품 온라인 쇼핑몰이다. 

최근 다드림쇼핑몰은 2월 타임세일을 전개하며 한우, 시래기밥, 유정란, 김, 들기름, 건나물 등을 파격 할인가에 제공했다. 들기름과 시래기 등은 타임세일이 시작하자마자 매진됐다. 

PC나 스마트폰을 활용해 클릭 몇 번만으로 전국 특산품과 맛있는 먹거리를 파격 할인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다드림쇼핑몰의 인기는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여러 곳을 검색하고 찾아다니며 구매하는 번거로운 과정을 생략하고, 대신 다드림쇼핑몰에서 쉽고 빠르게 제철건강식을 주문할 수 있어 타임세일 등 이벤트를 활용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는 분석이다. 이에 다드림쇼핑몰은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충족하기 위해 이벤트를 자주 실시할 예정이다. 

다드림쇼핑몰 관계자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운영할 계획이다”라며 “봄철에 수요가 많은 농산품과 건강식 위주로 기획 중인 3월 타임세일에도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오현지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