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진희 (사진= 아워그린 제공)
지진희 (사진= 아워그린 제공)

[데일리그리드=정진욱 기자] 바디케어 전문 브랜드 ‘아워그린(OURGREEN)’은 18일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배우 지진희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아워그린 브랜드 관계자는 “자기관리에 철저하고, 자상한 이미지를 가진 배우 지진희가 건강함, 신뢰감을 강조하는 아워그린의 이미지와 부합하다고 판단해 모델로 기용하였다”라며 “앞으로 지진희 배우와 함께 TV CF를 시작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할 것”이라는 계획을 밝혔다.

 

또한 그는 ‘‘시중에 이미 다양한 기능성 제품들과 클리닉 치료법들이 많이 있지만, 탈모·비듬·거친 모발 등 개인이 겪는 다양한 헤어 문제들은 좋은 성분으로 구성한 샴푸와 올바른 두피 관리 방법만으로도 쉽게 해결되는 경우가 많다. 건강한 모발은 건강한 두피에서 시작된다.”고 자신 있게 밝히며 “매일 아침저녁 맨살에 닿는 제품을 자연유래의 건강하고 순한 성분으로 구성하면서, 샴푸의 본 기능인 깨끗한 세정력과 머릿결 보호 또한 놓치지 않은 아워그린 제품을 평소에 좋아하던 지진희 배우와 함께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수 있게 되어 정말 기쁘다.”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아워그린은 TV CF 온에어를 시작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정진욱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