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약처 의약외품 품목허가 제품 –헤미러스 핸드 클리닉 소독겔(에탄올)

최근 전염성 질환이 유행하고 있는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우한 폐렴)과 미국 독감 등으로 인해 전 세계인들의 우려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

이때 청결한 위생상태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손을 깨끗이 하는 습관이 최우선이라는 의료진의 의견은 각종 매체를 통해 온 국민의 일상을 바꾸어놓았다. 하지만 비누를 이용해 충분히 거품을 내어 씻을 수 없는 환경에 놓여지는, 장소와 장소간의 이동이 빈번한 때 청결을 유지하기란 쉽지가 않다.

국내 화장품 제조 토탈 시스템을 가진 OEM & ODM 기반 화장품제조회사 ㈜메이로더(MAYL’ODEUR, 대표 안병모, 신형승)는 살균 손소독제인 ‘헤미러스 핸드 클리닉 소독겔(에탄올)’을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손소독제는 일상생활에서 수시로 손을 씻을수 없거나 손을 씻은후에도 세균증식이 염려되는 경우 활용할 수 있는 필수 아이템이다.

메이로더의 ‘헤미러스 핸드 클리닉 소독겔(에탄올)’은 살균 소독기능을 가진 에탄올을 주성분(62%함유)으로, 면역기능을 강화시켜주는 천연 오렌지 추출물을 함유하여 불쾌한 냄새를 제거하고, 청결한 생활이 가능하도록 도와주는 튜브용기에 담긴 살균 손소독제다.

신형승 메이로더 대표는 “지난 12월 출시한 여성청결향수(메이로더 이너테라퓸-플로우인,멜트인,폴인), 이번에 출시한 헤미러스 핸드 클리닉 소독겔(에탄올)과 같이 다양한 위생, 환경 개선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2월중 출시되는 헤머러스 핸드 클리닉 소독겔(에탄올)은 수출 전용 상품으로 국내출시를 앞두고 있다

(주)메이로더는 OEM & ODM 기반 화장품제조회사로 부자재생산부터 화장품연구소 및 내용물 충진, 브랜드까지 화장품 제조 토탈 시스템을 가진 회사로 지난해 12월에는 (주)메이로더사 브랜드 ‘메이로더’의 시그니처 리퀴드 여성청결향수 ‘메이로더 이너테라퓸’을(플로우인-멜트인-폴인 3종) [메이로더 이너테라퓸:미백 기능성 식약처 고시 성분인 감초 추출물 함유로 브라이트닝 케어를 선사하며, 질염균(가드넬라,칸디다균),녹농균, 대장균, 황색포도상구균, 아세트산, 암모니아 냄새제거 99.9%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안정성이 검증된 제품이다.] 출시하였고 자사 브랜드는 #hashBOLD REDSTOP ,100%천연 닥나무 시트 마스크 CANPACK, MAYL'ODEUR 이다.

최효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