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4-06 07:30 (월)
한정판 '밀레 클래식 X 게임 크리에이터 김블루' 완판 예고
한정판 '밀레 클래식 X 게임 크리에이터 김블루' 완판 예고
  • 윤정환 기자
  • 승인 2020.02.20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레 클래식, 게임 크리에이터 김블루 협업 컬렉션 선보여
밀레 클래식 X 게임 크리에이터 김블루 협업 컬렉션 김블루 착용 화보[사진 밀레 제공]
밀레 클래식 X 게임 크리에이터 김블루 협업 컬렉션 김블루 착용 화보[사진 밀레 제공]

[데일리그리드=윤정환 기자] 밀레의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밀레 클래식(MILLET CLASSIC)’이 지난 18일 무신사 스토어에서 한정으로 선보인 ‘밀레 클래식 X 게임 크리에이터 김블루’ 협업 컬렉션이 단 하루만에 완판을 앞두고 있다고 19일 전했다.

이번 시즌 첫 프로젝트로 밀레 클래식은 MCN업계의 대표 디지털 엔터테인먼트 기업 샌드박스네트워크의 대표 게임 크리에이터이자 장난기 가득한 미소와 재치 있는 입담, 뛰어난 게임 실력으로 161만 명의 구독자와 ‘쁠몬’이라는 팬클럽을 보유한 ‘김블루’와의 협업 컬렉션을 선보였다.

무신사 스토어를 통해 18일 오후 6시에 한정 발매된 ‘밀레 클래식 X 게임 크리에이터 김블루’ 협업 컬렉션은 발매와 동시 주문량이 폭발적으로 증가했다.

 

15개 아이템이 상의 카테고리 랭킹 1~15위를 차지했으며 전체 랭킹에서도 블랙 컬러의 서클 로고 후디가 1위를 차지한데 이어 5, 7, 8위 등 상위 10위 안에서만 4개가 모습을 드러내며 화력을 자랑하고 있다.
동시에 협업 컬렉션 출시를 알리기 위한 영상은 노출 첫 날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5위에 올랐고 12시간 동안 61만 여명이 시청했다.

‘밀레 클래식 X 게임 크리에이터 김블루’ 협업 컬렉션은 협업을 의미하는 레터링 프린트와 밀레 클래식의 시그니처 컬러인 블루, 화이트, 레드 컬러로 통일감을 줬으며 여기에 김블루 팬클럽을 부르는 쁠몬을 향한 애정을 담아 완성한 아트워크가 매력적이게 가미된 것이 특징이다. 후디, 스웨트셔츠, 티셔츠 총 29개의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밀레 클래식 한승우 디렉터는 “이번 ‘밀레 클래식 X 게임 크리에이터 김블루’ 협업 컬렉션에 보내주신 고객님들의 뜨거운 반응과 사랑에 감사 드린다”고 전하며 “이번 협업 컬렉션은 젊은 친구들에게 어떻게 다가갈 수 있을지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앞으로도 더 좋은 밀레 클래식 제품과 다양한 콘텐츠로 고객님들께 한 발 더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밀레 클래식은 100여년의 알파니즘의 역사와 함께해온 밀레의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브랜드로, 밀레의 과거의 가치를 모던하고 현대적인 감각으로 풀어내고 있다.

[재미가 뿜뿜! 리뷰 전문 유튜브채널 '더기어'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