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노소 나이를 불문하고 패션 아이템 중 하나로 꼽히는 것이 바로 향수라고 할 수 있다. 특히 향수는 지인들에게 선물을 하기에도 좋아 여행을 다녀오는 사람들이 쇼핑을 하는 제품으로 당연 손 꼽히고 있다. 

향수는 한 가지 향만 속해있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향이 있어 나만의 개성을 나타내기 좋고 향수로 인해 심적으로 피곤하고 지친 마음을 달래주기에도 좋아 향수의 인기는 쉽게 가라앉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말레이시아 쇼핑 향수 브랜드 중 성별에 상관없이 특유의 향기로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말레이시아 향수 브랜드 레전더리에서 이번 신제품인 스피릿트 향수 세트를 2020년 6월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이국적인 향기가 담겨져 있는 레전더리 스피릿트 향수 세트는 총 3가지 향수를 세트로 선보이고 있으며 블루 색상인 캄파눌라 향은 전체적으로 녹차와 플로럴 향이 들어가있어 탑노트는 캄파눌라, 라일락향 미들노트는 자스민, 백합, 장미향 마지막으로 백 노트는 머스크향과 앰버향으로 되어있어 남성들이 사용하기 좋은 자신감이 상징인 중성적인 향이다.

두번째 향수인 말레이시아 쇼핑리스트 섹시 밤은 전체적인 향은 과일과 꽃의 향이 기본으로 탑노트 귤, 자몽, 파인애플, 딸기, 패션후르츠로 되어있으며 미들노트는 자스민, 베리류, 백합, 모란, 난초 마지막으로 머스크, 우디, 오크 모스로 되어있어 사랑의 이미지가 떠오르는 향이고 마지막 말레이시아 선물로 좋은 핑크엔젤의 전체적인 향은 우디 플로럴 향으로 탑노트는 오렌지 꽃, 과일류, 체리 미들노트는 튤립, 자스민, 백합 마지막으로 백노트는 샌달우드, 머스크, 베티베르풀로 되어 있어 희망의 이미지를 표현한 향수이다.

레전더리향수는 말레이시아 현지인들을 비롯해 관광객들에게도 꾸준히 사랑을 받아온 브랜드이며, 이번 출시될 제품 역시 이국적인 향으로 여성고객들을 비롯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6월에 출시되는 말레이시아 기념품 레전더리 '스피릿트향수세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구매 문의는 업체 페이스북이나 인스타 legendarykorea, 카카오톡 친구추가 '레전더리 향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