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최종합격까지 평생 수강을 지원하는 ‘2020 직업상담사 평생패스’ 강의를 선보인다.

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강의로 전문성과 깊이를 더한 ‘직업상담사 평생패스’는 필기와 실기를 각 1권으로 완성하는 ‘한 권 끝장’ 교재로 강의를 진행한다.

취약한 부분을 보완해 실전에 효과적으로 대비하는 ‘필기/실기 모의고사 + 해설특강’을 무료로 제공하며, 수험생의 학습 데이터와 출제경향을 분석하는 ‘3분 직상퀴즈’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채점자의 관점에서 주요 팁을 제공하는 ‘답안 작성 특강’과 사례형 문제에 대비하는 ‘사례형 특강’ 등 직업상담실무특강과 더불어 기간 한정으로 ‘직업심리학/직업상담학 심화특강’도 특별 제공한다.

또한 ‘직업상담사 취업 분야’, ‘커리어패스 만들기’,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코칭’, ‘취업 정보 찾는 법’ 등 직업상담사로의 취업 방법도 제공한다.

2020년 시험에 불합격시 다음 실기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해주는 직업상담사 ‘평생패스’는 현재 11만원 특별할인에 10만원 할인쿠폰을 추가로 적용하는 이벤트를 이달 26일까지 진행한다.

직업상담사 ‘평생패스’의 수강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 조사 결과 인지도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