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블록체인 전문 컨설팅 기업 ‘히어로 글로벌(HeroGobal)’이 국내 블록체인 시장에 대한 대규모 투자를 통해서 본격적으로 사업을 확장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히어로 글로벌은 에코기업이 20개가 넘는 글로벌 분산형 비즈니스 플랫폼이다. 암호화폐 자산관리, 지분산업 기금, 암호화폐 거래소, 크립토 뱅크, 기술혁신 애플리케이션과 같은 블록체인 기반 인프라에 전념하는 기관이다. 중국의 글로벌 투자 기관인 LD캐피탈(LD Capital)도 히어로 글로벌의 에코기업 파트너로 속해 있다.

히어로 글로벌은 현재 국내 블록체인 시장을 중심으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국내 블록체인 프로젝트의 인큐베이팅과 암호화폐 거래소 상장, 투자회사 유치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를 통하여 국내 기업들의 성장과 해외 시장진출을 도모하며 국경 없는 한중 블록체인 생태계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편, 히어로 글로벌은 국내의 블록체인 전문 회사와 함께 한·중 합작으로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런칭을 위해 준비하고 있다. 이 글로벌 거래소를 통하여 장외거래(OTC), 선물거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히어로 글로벌은 국내와 중국의 블록체인 시장을 시작으로 점차 사업 분야를 확장하여 글로벌 생태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