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3-29 19:20 (일)
'너는 내 운명' 강남X군조, 2인조 그룹 정식 활동 시작... '인기가요' 첫 무대 출격!
'너는 내 운명' 강남X군조, 2인조 그룹 정식 활동 시작... '인기가요' 첫 무대 출격!
  • 정진욱
  • 승인 2020.02.24 2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SBS
사진제공 = SBS

[데일리그리드=정진욱기자] 오늘 24일(월) 밤 11시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SBS 인기가요’ 첫 무대에 오른 강남의 모습이 공개된다.

2인조 그룹으로 정식 활동을 시작한 강남과 군조는 첫 무대로 인기가요에 서게 됐다. 이상화는 그런 두 사람을 응원하기 위해 직접 샌드위치를 준비하는 등 내조의 끝판왕 다운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강남은 오랜만의 무대라 긴장한 탓인지 음악 방송 필수품을 깜빡하는 실수를 저질렀다. 결국 강남은 준비가 안 된 상태로 무대에 오르게 됐다. 그는 계속해서 “죄송합니다”라고 했지만 현장 분위기는 순식간에 얼음장으로 변했다. 과연 강남은 살벌한 분위기 속 위기 상황을 극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그런가 하면 이날 강남과 아이돌 멤버와의 만남이 성사돼 모두를 놀라게 하기도 했다. 강남은 의외의 친분을 과시하며 신곡 ‘U GOT DADDY(유 갓 대디)’의 포인트 안무를 따라하는 ‘육아 댄스 챌린지’를 제안했다. 이에 같은 그룹의 다른 멤버도 동참하게 됐고, 이에 강남과 군조는 “우리가 이분과 함께하다니”라며 믿을 수 없다는 반응을 보였다. 역대급 아이돌의 댄스를 본 스튜디오에서는 “강남보다 더 잘 춘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모두의 감탄을 자아낸 ‘원탑’ 아이돌 멤버의 정체는 24일(월) 밤 11시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jinuk@dailygrid.net

[재미가 뿜뿜! 리뷰 전문 유튜브채널 '더기어'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