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3-29 19:20 (일)
'꽃길만 걸어요' 최윤소X정유민 불꽃 신경전, 일촉즉발 사무실 대첩!
'꽃길만 걸어요' 최윤소X정유민 불꽃 신경전, 일촉즉발 사무실 대첩!
  • 정진욱
  • 승인 2020.02.24 1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KBS ‘꽃길만 걸어요’
사진 제공 = KBS ‘꽃길만 걸어요’

[데일리그리드=정진욱기자] ‘꽃길만 걸어요’ 최윤소-정유민이 불꽃 신경전을 벌이며 긴장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KBS 1TV 일일드라마 ‘꽃길만 걸어요’(연출 박기현, 극본 채혜영, 나승현)는 진흙탕 같은 시댁살이를 굳세게 견뎌 온 열혈 주부 강여원(최윤소)과 가시밭길 인생을 꿋꿋이 헤쳐 온 초긍정남 봉천동(설정환)의 심장이 쿵쿵 뛰는 인생 리셋 드라마다. 

이와 관련, 오늘(24일) 방송을 앞두고 ‘꽃길만 걸어요’에서 최윤소와 정유민이 팽팽한 신경전을 벌이는 장면을 공개했다. 황수지(정유민)는 여원이 정직원으로 복직한 걸 알게 되고, 분노한 수지가 사무실로 찾아와 여원에게 나가라고 소리치지만 이전과 달리 여원은 당당한 눈빛으로 맞서는데. 

 

“내 남편한테 무슨 수작이냐고?”라며 손찌검을 하는 수지에 “무례한 태도, 앞으로 마냥 당하고만 있지 않겠다는 말씀드리는 거다”라며 팔을 잡아채는 여원. 두 여자의 불꽃 튀는 공방전이 어떤 결과로 이어질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 여원은 죽은 남편이 하나음료 비리를 취재했다는 사실을 알고 진실을 찾겠다고 결심을 했는데. 오늘(24일) 방송 예고에서 여원이 하나음료 제품의 원산지 라벨을 보며 의심을 품는 장면의 등장은 앞으로 휘몰아칠 전개의 시작을 알려주고 있다.

드라마 ‘꽃길만 걸어요’ 85회는 오늘(24일) 밤 8시 30분 KBS 1TV에서 방송된다.

jinuk@dailygrid.net

[재미가 뿜뿜! 리뷰 전문 유튜브채널 '더기어'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