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3-29 19:20 (일)
'친한 예능', 하희라이프VS샘샘브로, 반전+예측불가 대결 현장 공개!
'친한 예능', 하희라이프VS샘샘브로, 반전+예측불가 대결 현장 공개!
  • 정진욱
  • 승인 2020.02.24 2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MBN ‘친한 예능’
사진제공 - MBN ‘친한 예능’

[데일리그리드=정진욱기자] 매주 화요일 밤 11시 방송되는 MBN ‘친한 예능’은 우리나라를 누구보다 사랑한다고 자부하는 외국인과 한국인이 하나된 마음으로 치열하게 대결하는 리얼 버라이어티.

오는 25일(화) 방송에서는 대부도로 떠난 ‘하희라이프(한국인팀)’ 최수종-김준호-데프콘-이용진과 ‘샘샘브로(외국인팀)’ 샘 해밍턴-샘 오취리-브루노-로빈 데이아나의 반전이 엄습하는 치열한 대결 현장이 공개된다.

앞서 밤낚시와 캠핑을 걸고 대결을 펼치게 된 하희라이프와 샘샘브로. 이에 샘샘브로가 가뿐히 2연승을 쟁취하며 앞서나가자 절박해진 하희라이프는 촌철살인 드립과 의도치 않은 몸 개그까지 쏟아내는 열정으로 안방에 강렬한 웃음을 전파하며 맹추격을 시작했다. 이에 금주 방송에서는 승부욕이 절정으로 치닫은 하희라이프와 샘샘브로의 더욱 치열한 대결이 예고돼 기대가 모아진다.

 

특히 이날 하희라이프와 샘샘브로는 소용돌이 치는 반전들로 인해 끝까지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었다고 전해져 궁금증이 높아진다. 두 팀의 연속된 선택들이 파란을 일으키며 희비를 엇갈리게 만들었다고. 이에 브루노는 “16년 한국 생활 중 제일 지옥 같은 시간이었어”라며 슬픈 눈빛을 반짝인 한편, 김준호는 “와 재밌었어 오늘!”이라며 180도 상반된 모습으로 기쁨을 토해냈다는 후문.

하지만 본디 승부는 끝까지 알 수 없는 법. 마지막까지 숨어있는 반전과 생각지 못한 돌발 상황들이 하희라이프와 샘샘브로를 혼돈에 빠지게 만들었다고 해 하희라이프의 기쁨이 유지될 수 있었을지, 짜릿한 돌발 여행에 궁금증이 치솟고 있다.

‘친한 예능’ 제작진은 “그야말로 반전이 난무하는 여행이었다. 한치 앞을 알 수 없이 희비가 뒤바뀌는 하희라이프와 샘샘브로의 대결이 흥미진진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쌓이는 우정 속에 한국을 절로 애정하게 만드는 리얼 버라이어티 MBN ‘친한(親韓) 예능’은 오는 25일(화) 밤 11시에 방송된다.

jinuk@dailygrid.net

[재미가 뿜뿜! 리뷰 전문 유튜브채널 '더기어'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