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리스 오피스 국내 파트너십 데이 개최로 파트너 협력 활성화

사진 = 컴퓨존 입점 기념 프로모션 진행
사진 = 컴퓨존 입점 기념 프로모션 진행

[데일리그리드=김수빈 기자] 인프라웨어(KOSDAQ 041020)의 폴라리스 오피스가 국내 최대 전자제품 쇼핑몰인 ‘컴퓨존’ 입점을 기념하여 대고객 프로모션을 오는 3월 9일까지 진행한다. 이를 통해 인프라웨어는 소비자들의 제품 접근성 향상 및 온라인 유통채널을 다각화하여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다. 동시에 신규 제품 소개와 파트너사들과의 협력을 공고히 하기 위한 파트너십 데이를 진행하며 국내 오피스 온• 오프라인 시장 확보에 박차를 가했다.

컴퓨존에 입점 된 폴라리스 오피스(Polaris Office)는 2019년 12월 새롭게 출시된 제품들로 ▲폴라리스 오피스 PC Window 기업용(영구), ▲Window 기업용(1년), ▲Window 개인용(영구), ▲Mac 기업용(영구), ▲Mac 개인용(영구) 등 총 5개 제품이다. 해당 제품들은 MS Office, HWP, PDF, ODF 등 모든 포맷이 호환되는 PC 오피스로 사용자 편의 기능이 대폭 강화되고, 제품 안정성 및 성능이 향상되었다. 특히 함께 출시된 폴라리스 오피스 Mac은 HWP를 포함한 모든 포맷에서 자유로운 문서작업이 가능해 기존의 오피스 프로그램 사용 시 어려움을 겪었던 Mac 사용자들에게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회사는 컴퓨존 입점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기업 고객은 폴라리스 오피스를 33% 할인된 19만 8천원인 타사대비 저렴한 가격에 영구 사용할 수 있으며,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및 경품 지급 이벤트 역시 참여할 수 있다. 본 프로모션은 3월 9일까지 진행된다. 

컴퓨존 조준희 매니저는 “사용자들의 편의를 생각하여 다양한 호환성을 제공하는 폴라리스 오피스의 제품을 컴퓨존에서 소개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컴퓨존에서 정품 소프트웨어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인프라웨어는 지난 12일 신제품 출시기념 첫 공식행사로 국내 30여 개 파트너사를 초청해 인프라웨어 본사에서 파트너십 데이를 개최했다. 파트너십 데이에서는 폴라리스 오피스, 폴라리스 보안 PC뷰어 등을 포함한 폴라리스 오피스 신제품군을 비롯해 파트너사들을 위한 지원 프로그램 및 새로운 파트너 세일즈 정책 등 파트너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프로그램들을 소개함으로써 국내 파트너사들과의 협력을 더욱 공고히 했다. 

인프라웨어 오피스 영업실 이준희 실장은 “소비자들이 좀 더 편리하게 폴라리스 오피스를 접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온라인 유통채널 강화가 필수적인 현시점에서 국내 최대 전자제품 쇼핑몰인 컴퓨존 입점은 큰 의미를 갖는다,”며 “앞으로도 신규 온라인 유통채널 확대와 파트너 활성화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지난 12일 진행된 파트너십 데이 역시 이의 일환이며 적극적인 마케팅과 파트너십 구축을 통해 국내 오피스 시장에서 더욱 확고하게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밝혔다. 

폴라리스 오피스는 MS 오피스, HWP, TXT, PDF 등 다양한 포맷의 문서를 열람∙편집∙저장할 수 있는 오피스 소프트웨어로써 글로벌 9,800만 가입자와 전 세계 70여 개 기업들로부터 문서 호환성과 편리한 사용성을 인정받은 글로벌 오피스 소프트웨어이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