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캐시워크 캡처
사진= 캐시워크 캡처

[데일리그리드=정진욱 기자] 오늘(26일) 오후 7시 캐시워크가 '에이비팜' 퀴즈 풀고 캐시 받자 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에이비팜’ 캐시워크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이벤트 참여조건은 정답 찾으러 가기를 눌러 홈페이지에 숨겨진 정답을 찾아보라고 전했다.

 

1. 문제는 "내가족이 평생 사용하기 위해 만든 진정한 자연주의 브랜드 독일 <에이비팜>의 솔트크림은 자연유래 원료의 효능을 온전히 담아내기 위해 ○○년의 안정화 노력 끝에 만들어진 스킨케어 크림입니다.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10' 이다.

 

2. 문제는 "최화정 인생크림으로 유명하며 남녀노소 모든 피부에 사용 가능한 독일 '에이비팜 솔트크림'은 '한국피부과학연구원'으로부터 '○○성 피부 사용 적합' 등 총 8가지 항목에 대해 임상 입증을 받았을 정도로 그 효과가 뛰어납니다. ○○○안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여드름' 이다.

 

3. 문제는 "최화정 인생크림으로 유명하며 남녀노소 모든 피부에 사용 가능한 독일 '에이비팜 솔트크림'은 한국피부과학연구원으로부터 '○○시간 수분 홀딩'에서 '여드름 피부 적합'까지 총 8가지 항복에 대해 임상 입증을 받았습니다. 에이비팜 솔트크림은 몇 시간의 수분 홀딩 효과를 입증 받았을까요?"이다.

정답은 '96' 이다.

 

4. 문제는 "최화정 인생크림으로 유멍한 '에이비팜 솔트크림'은 북해에 서식하며 미네랄과 비타민 등 영양의 보고로 알려진 희귀 해조류 ○○○○ ○○○의 탁월한 피부 효틍에 주목하며 만들어진 독일 순수 자연주의 스킨케어 크림입니다." 이다.

정답은 '팔마리아팔마타' 이다.

jjubika@sundog.kr

정진욱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