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카드 홈페이지 내 반려동물보험 비교 플랫폼 론칭
- 론칭을 기념하여 DB손해보험 반려동물보험 가입 시 하나머니와 애견용품쇼핑몰 포인트 혜택 제공

사진 = 반려동물 보험상품 비교 플랫폼 'ipet' 론칭(사진제공=하나카드)
사진 = 반려동물 보험상품 비교 플랫폼 'ipet' 론칭(사진제공=하나카드)

[데일리그리드=이태한 기자] 하나카드는 인슈어테크 기업 비아이에스와 함께 카드사 최초로 반려동물 보험상품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는 ‘ipet’ 사이트를 론칭했다고 28일 밝혔다.

기존 반려동물 보험에 관심이 많았던 손님들은 보험사별 상이한 보장내역을 일일이 검색하고 비교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었으나, 앞으로는 하나카드 ‘ipet’을 통해 반려견∙반려묘의 생년월일만으로도 DB손해보험 프로미 반려동물보험, 삼성화재 애니펫 등 국내 대표적인 반려동물 보험 보장내역을 손쉽게 비교하고 다이렉트로 가입할 수 있게 되었다.

서비스 론칭을 기념하여 3월 31일까지 이벤트도 진행된다. 하나카드로 DB손해보험 프로미 반려동물보험을 가입한 손님에게는 온라인 대표 애견용품 쇼핑몰 ‘강아지대통령’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2만포인트와 1만 하나머니를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하나카드 글로벌&신성장 사업본부 한경호 본부장은 “급성장하는 펫코노미(Pet+Economy) 시장 트렌드에 맞춰 하나카드 손님에게 독보적인 보험비교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게 되었다”며 “향후 다양한 보험사를 추가하여 플랫폼을 확대 운영할 예정이며, 앞으로도 다양한 생활 밀착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생활서비스 플랫폼 LIFE MUST HAVE 및 하나카드 모바일 홈페이지의 ‘라이프>보험’ 메뉴에 접속하여 확인 가능하다.

이태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