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대표이사 김영주, www.gayeon.com)과 가연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매칭 사이트 안티싱글에서 연말 데이트를 위한 다양한 뮤지컬과 연극 등 문화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셰익스피어의 희극을 세련되고 품격 있는 공연으로 재 탄생시킨 음악극 ‘십이야’가 준비돼 있다. 엇갈린 사랑을 통해 진실한 사랑을 찾아가는 스토리의 낭만 음악극 ‘십이야’는 셰익스피어 탄생 450주년을 맞이해 그의 대표작 중 하나인 ‘십이야’를 새롭게 탄생시킨 공연이다.

따뜻한 정서를 통해 향수를 불러일으키게 하는 뮤지컬 ‘담배가게 아가씨’는 사랑을 시작하는 이들의 수줍은 풋풋함과 가슴 따뜻해지는 사랑, 우정 이야기를 모두 담아낸 로맨틱 힐링 뮤지컬이다. 가연에서는 총 10쌍을 추첨해 무료 초대권을 제공할 계획이다.

삶의 중요한 것들을 다시 일깨워주는 감동적인 연극 ‘버스를 놓치다’, 따스한 감성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울리는 뮤직드라마 ‘당신만이’도 우리의 평범한 일상에 특별한 행복을 불어넣을 공연으로 각각 10쌍씩을 무료 초대한다.

도서 이벤트도 열린다. 이별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될 도서 ‘상심증후군’, 갖가지 사랑 고민에 대한 운명적인 해석과 조언을 주는 도서 ‘그가 당신의 남자다’는 사랑과 이별 문제에 얽힌 미혼남녀들에게 도움을 줄 도서들이다.

또한 고개가 끄덕여질 만큼 현실적이고 구체적인 조언들을 제공하는 도서 ‘인생 독학’, 육아에 대해 애정 어린 따뜻한 조언을 던져주는 도서 ‘서툴지만 행복한 한부모 육아’ 등 추첨을 통해 무료 증정된다.

가연 이벤트팀 담당자는 “겨울이 깊어지고 해가 바뀌는 연말, 솔로인 이들부터 커플까지 함께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가슴 따뜻한 공연들이 마련돼 있다”며 “행복하게 한 해를 마무리하고 새로운 마음으로 새해를 맞이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가연 홈페이지 이벤트 메뉴에서 신청할 수 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