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3-28 22:20 (토)
게임빌, ‘엘룬’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게임빌, ‘엘룬’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 이준호 기자
  • 승인 2020.02.28 16: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전설 등급 엘룬 ‘레다’ 등장, ‘장비 초월 및 재련’ 새롭게 선보여
- ‘다모클래스’ 보스전 단계 추가, ‘5가지 역할군 라이쳐의 반지’ 획득 및 제작 가능
사진 = 게임빌 '엘룬'
사진 = 게임빌 '엘룬'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게임빌(대표 송병준)이 글로벌 시장에서 서비스 중인 RPG ‘엘룬(Elune)’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전설 등급의 신규 엘룬 ‘레다’가 등장한다. 차원의 추위를 관장하는 신적 존재로 ‘혹한의 정령’이라 불리는 레다는 동상과 결빙을 매개로 한 다양한 광역 스킬로 다수의 적에게 데미지를 가할 수 있다. 동상 또는 결빙 상태의 적들을 상대로 공격력이 증가하는 패시브 스킬도 갖추고 있어 더욱 흥미진진한 전투를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

신규 성장 요소인 ‘장비 초월’과 '장비 재련'이 추가되어 더욱 강력한 캐릭터로 키울 수 있다. 12강화가 완료된 장비는 동일한 12강화 장비와 특별 재료를 사용해 초월 강화가 가능한데 이를 통해 주 능력치와 부 능력치 중 일부 능력치가 대폭 상승한다. 장비 초월은 총 5회까지 진행할 수 있으며 장비 초월 특별 재료는 모든 보스전 10~12단계에서 획득할 수 있다. '장비 재련'은 12강화가 완료된 장비의 부 능력치 중에서 하나를 선택해 다른 능력치로 변경할 수 있는 방식이다. 재련을 완료한 부 능력치만 계속 재련이 가능하며 재련 재료도 장비 초월과 마찬가지로 모든 보스전 10~12단계에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보스전 ‘다모클래스’의 11~12단계가 오픈한다. '다모클래스' 10단계 이상을 클리어하면 5가지 역할군의 ‘라이쳐의 반지’를 획득하거나 제작 재료를 얻을 수 있다. 이 밖에도 유저들의 편의성을 고려해 ‘지하 투기장 밸런스 조정’, ‘전설 합성 마일리지 추가’ 등 다양한 게임성 업그레이드가 함께 이뤄질 예정이다.

엘룬은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턴제 전투 방식의 수집형 RPG로 200여 종의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이 매력 포인트다. ‘다크스톤’을 찾기 위한 여정을 담은 수준 높은 스토리가 강점이며 화려한 그래픽으로 풍부한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엘룬 등장은 물론 다양한 성장 요소를 선보이는 등 지속적인 게임성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어 글로벌 유저들의 호응이 더욱 확산될 것으로 기대된다.

 

[재미가 뿜뿜! 리뷰 전문 유튜브채널 '더기어'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