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헤라 2020 S/S컬렉션 레인보우 일루전 한정판
사진 = 헤라 2020 S/S컬렉션 레인보우 일루전 한정판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2020년 S/S 트렌드 컬러인 핑크와 오렌지를 재해석한, ‘헤라 20SS 컬렉션-‘레인보우 일루전’ 멀티 팔레트와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 한정판 색상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핑크와 오렌지를 중심으로 서울이 지닌 다양성을 무지개의 다채로운 색채감으로 표현한 이번 한정판 제품은 경계 없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색감과 스며드는 듯한 빛으로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있다.   

‘헤라 20SS 멀티 팔레트’는 피부에 자연스러운 음영과 생기를 연출하고, 다양한 조합이 가능하도록 10가지 색상으로 구성했다. 섀도, 블러셔, 밤, 하이라이터 4가지 제형으로 구성되어 단독 사용도 가능하며, 나만의 조합을 통해 트렌디한 스프링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헤라 20SS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은, 2020년 1월 출시된 신제품 센슈얼 스파이시 누드 밤(6종)에 한정판 색채 2종을 추가해, 따뜻한 봄의 색채에서 영감을 받은 핑크와 코랄 컬러의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쫀쫀하게 달라붙는 글로우 밤 제형으로, 본연의 입술 혈색과 어우러져 한층 밝고 화사한 느낌을 선사한다. 눈 결정체처럼 투명하고 반짝이는 ‘스노우 크리스탈 파우더(Snow Crystal Powder’)를 함유해 맑고 투명한 발색과 광택 표현이 가능하다.

헤라 ’20 SS컬렉션 레인보우 일루전’ 한정판은 3월부터 전국 백화점 및 면세점의 헤라 매장, 아모레 카운셀러, 아모레퍼시픽몰, 시코르, 세포라, 온라인 이커머스 채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