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얼스데이(MyEarthday)’ 코로나19' 확산방지 '마스크' 무료 나눔
‘마이얼스데이(MyEarthday)’ 코로나19' 확산방지 '마스크' 무료 나눔

[데일리그리드=오현지 기자]유아 어린이 화장품 브랜드 마이얼스데이 (MyEarthday)의 심재성대표는 마이얼스데이에서 제조한 어린이 마스크와 손소독제를 배송비만 받고, 무료로 나눠주는 나눔행사를 한다고 밝혔다.

이 나눔행사는 마이얼스데이 홈페이지에서 오는 9일부터 18일까지 10일 동안 진행한다.

심대표는 현재 코로나19로 많은 아이들이 어른들과 함께 고통을 겪고 있는데, 마이얼스데이의 따뜻한 나눔행사를 통해 서로에게 작은 위로라도 전달하고 시민의 안전을 지키는데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에서 나눔 행사를 하기로 결정하였다고 밝혔다.

마이얼스데이의 손소독제와 어린이 마스크는 식약청의 의약외품 허가를 받은 제품들로 친환경, 유기농 유아동 화장품 브랜드인 마이얼스데이에서 만든 고품질의 제품들이다.또한 심대표는 하루 빨리 코로나19 사태가 끝나서, 우리 아이들이 집 밖에서 행복하게 뛰어 놀 수 있으면 좋겠다는 심경을 밝혔다.

한편, 마이얼스데이의 심대표가 이끌고 있는 어린이 환경 캠페인 괜찮아지구야 운동본부는 최근 회원들에게 기부 받은 마스크 10,820개를 대구에 기부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기도 하였다.

오현지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