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경력 15년의 뷰티 트렌드 메카, 순수 수경원장은 천의 얼굴을 창조하는 대한민국 대표 메이크업 아티스트이다. 수경원장은 탑여배우들의 메이크업과 뷰티쇼 메인 MC 등 뷰티계 다양한 러브콜을 받으며 아티스트 중에서도 지금 가장 핫한 사람 중 한명으로, 수경원장이 실제로 드라마나 광고에서 탑여배우들을 통해 선보이는 메이크업은 바로 트렌드가 되고, 이슈가 된다. 그런 수경 원장이 현장에서 발빠르게 변화되는 트렌드를 직접 피부로 느끼며 올 겨울 여성들에게 가장 필요한 제품을 선보인다.

수경원장의 뷰티 철학은 메이크업을 하면서 가장 중요한 것이 바로 베이스 메이크업이라 한다. 나이가 들어가면서 언제부터인가 화장은 선택이 아닌 필수이자 예의가 됐다. 깨끗한 피부표현보다는 잡티 가리기에 급급했다면 이제는 자신의 피부톤에 맞는 파운데이션이 필요하다.

기초가 탄탄해야 메이크업에서도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는 것인데 이번에 선보이는 “순수 더 퍼스트 파운데이션 볼륨업 리모델링”은 수경 원장이 평소 샵에서 여배우들 얼굴에 메이크업하기 직전 믹싱해서 썼던 씨크릿 앰플 한통을 아낌없이 통째로 넣어 무려 74% 에센스 성분이 겨울철 찬바람 뜨거운 히터바람에 몸살을 앓는 여성들의 피부에 단비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여배우들 얼굴에 직접 임상을 실시하며 까다롭고 엄격하게 준비한 순수 윈터 앰플 파운데이션은 물이 한방울도 들어가지 않은 고보습 커버는 기본, 실크펩타이드 성분이 쫀쫀하게 처진 얼굴을 잡아주고, 각종 식물유래추출성분이 하루종일 마르지 않는 깊고 진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기미, 잡티, 주름 등 지우고 싶은 얼굴의 흔적들을 일시적으로 덮어서 가리는 개념이 아닌 실제로 피부 속에서부터 개선 효과가 있는 케어 성분들이 바르면 바를수록 피부를 개선시켜주고 피부 속에서부터 빛이 나는 피부톤을 만들어 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수경원장의 야심작, 첫번째 파운데이션으로 강남, 청담일대에서 핫하게 뜨고 있는 피부 속부터 쫀쫀하고 탄탄하게 만들어주는 마법 같은 메이크업을 누구나 손쉽게 집에서 만날 수 있다. 쓰면 쓸수록 피부가 좋아지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초밀착 커버로 매끈하게 피부결을 만들어주는 “순수 더 퍼스트 파운데이션 볼륨업 리모델링”은 벌써부터 반응이 뜨겁다. 시간을 거스르는 탑여배우들의 동안 피부결이 탐난다면 순수 더 퍼스트 볼륨업 리모델링 파운데이션으로 피부미인이 되어보자.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