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담동 스캔들 98회 (사진: SBS '청담동 스캔들')
청담동 스캔들 98회
 
'청담동 스캔들' 이중문이 유지인에게 일침을 날려 화제다.
 
4일 방송된 SBS '청담동 스캔들' 98회에서는 모든 만행을 알고 있는 장서준(이중문 분)이 친딸 은현수(최정윤 분)를 못 알아보는 최세란(유지인 분)에게 분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최세란이 "과거 일이고 지금 와서 그걸 들추지 않아줬으면 싶다"며 은현수에게 가짜 딸 주영인(사희 분)에 대한 과거 얘기를 덮어 달라고 부탁했다. 은현수는 최세란 앞에서 과거를 회상하다 눈물을 흘렸고, 황급히 자리를 떠났다.
 
이 모습을 보면 장서준은 "은현수한테 뭐라고 하셨느냐"고 정색했고, "제발 똑바로 좀 봐라. 도대체 주영인에 대해서 뭘 아느냐. 그 여자가 어떤 여자인지 알기나 하시냐"고 최세란이 깨닫길 바라는 말을 전했다. 장서준은 은현수의 부탁으로 비밀을 지켜주기 위해 최세란에게 모든 사실을 말하지 않은 것이다.
 
장서준은 "그 여자가 다닌 보육원에 직접 가보기를 하셨느냐. 아니면 유전자 검사를 직접 해본 적 있느냐"며 "강복희(김혜선 분)가 어떤 인간인 줄 알고 그러냐. 짐승만도 못한 그 인간한테 지금 당하고 계시는 것"이라고 말하며 최세란은 당황케 했다.
 
청담동 스캔들 98회를 접한 누리꾼들은 "청담동 스캔들 98회, 역시 흥미진진해", "청담동 스캔들 98회, 내일은 또 어떤 이야기가?", "청담동 스캔들 98회, 막장이지만 자꾸 보게 되는 이유는 뭘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신초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