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6-04 19:20 (목)
지유, 간절기에 유용한 하이브리드 패션 ‘셔츠 아우터’ 컬렉션 선보여
지유, 간절기에 유용한 하이브리드 패션 ‘셔츠 아우터’ 컬렉션 선보여
  • 이준호 기자
  • 승인 2020.03.05 0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지유(GU) '셔츠 아우터'
사진 = 지유(GU) '셔츠 아우터' 컬렉션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글로벌 패션 브랜드 지유(GU)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간절기에 특히 유용한 하이브리드 패션 아이템 ‘셔츠 아우터’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5일 밝혔다. 

가볍고 산뜻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셔츠 아우터’는 날씨와 개인의 취향에 따라 셔츠 또는 가벼운 아우터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채로운 컬러와 패턴, 디자인으로 출시돼 오버사이즈, 밀리터리룩 및 데님을 활용한 캐주얼 워크웨어 등 한 장만으로도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시도할 수 있다. 특히,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젠더 뉴트럴 디자인으로 여성들도 원피스나 스트레이트 팬츠와 함께 입는 아우터로 활용 가능하다.

지유는 ‘셔츠 아우터’와 스타일링하기 좋은 남성용 앵클팬츠도 데님, 코튼 등 다양한 소재로 만든 7가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여유로운 실루엣과 발목까지 오는 기장으로 활동성을 더했으며, 이번 시즌에는 기존 앵클팬츠보다 약 4cm 긴 기장의 제품들도 출시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에프알엘코리아㈜ 지유 관계자는 “일교차가 큰 간절기에는 멀티 활용이 가능한 하이브리드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만큼, 셔츠 하나로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셔츠 아우터’ 카테고리를 새롭게 선보인다”며 “특히, 젠더리스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과 높은 실용성을 자랑하는 지유의 ‘셔츠 아우터’ 컬렉션과 편안한 착용감의 앵클팬츠를 포함한 지유의 신상품들은 합리적인 가격에 트렌디한 봄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고 말했다.

지유의 ‘셔츠 아우터’와 ‘앵클팬츠’ 컬렉션은 GU 롯데월드몰점과 GU 롯데몰 수지점, GU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등 3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GU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재미가 뿜뿜! 리뷰 전문 유튜브채널 '더기어' 가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