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 경쟁력과 저비용 창업으로 치킨프랜차이즈 창업의 신흥강자로 떠오른 디디치킨이 오는 12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동안 대구 EXCO에서 개최되는 제9회 대구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최근 고용불안과 취업난으로 인해 많은 이들이 창업에 뛰어들고 있는 가운데, 치킨프랜차이즈 창업은 외식프랜차이즈 시장의 대표적인 인기아이템으로 꼽히고 있다.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차별화된 전략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디디치킨은 이번에 개최되는 제9회 대구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를 통해 예비창업자들에게 조금 더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다.

디디치킨은 체계적이고 표준화된 운영방법을 통해 누구나 손쉽게 창업에 성공할 수 있고, 효율적인 운영 관리 시스템과 교육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창업주들이 좀 더 수월한 운영을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 안정적으로 지속적인 성장이 가능하고, 소자본 투자로 높은 수익을 보장하는 이상적인 사업모델로 손꼽히고 있는 디디치킨은 이번 창업박람회를 통해 그동안 꽁꽁 숨겨두었던 창업노하우와 브랜드 인기 비결을 상담을 원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만 특별히 알려줄 계획이라고 한다.

디디치킨은 이번 창업박람회를 통해 예비창업자들에게 디디치킨의 성공창업전략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맞춤 상담을 제공한다. 또한 창업박람회 기간 동안 가맹계약을 하면 가맹비와 교육비, 홍보비 면제 혜택과 함께 일부 가맹점에 대해서는 오픈행사 때 개그맨 김준호의 방문 이벤트 혜택도 주어진다.

제9회 대구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하는 치킨프랜차이즈 창업의 신흥강자 디디치킨창업안내는 홈페이지(http://www.ddck.co.kr)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가맹상담문의는 080-924-9999 또는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