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규 맵 ‘조선마을’, ‘킹덤’에 등장하는 ‘동래’ 마을 콘셉트로 제작
- 기념 이벤트로 ‘조선마을’ 플레이 시 경험치 3배 제공, 다양한 혜택 지급
- 시즌5 신규 초월 무기로 ‘라이트닝 퓨리’ 공개

사진 = 카스온라인 '킹덤' 조선시대 마을 맵 업데이트
사진 = 카스온라인 '킹덤' 조선시대 마을 맵 업데이트

[데일리그리드=이준호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FPS게임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이하 ‘카스온라인’)에 드라마 ‘킹덤’의 조선시대 마을을 신규 맵으로 5일 추가했다.

신규 맵 ‘조선마을’은 ‘킹덤’에 등장하는 ‘동래’ 마을을 콘셉트로 제작돼 초가집, 기와집 등 조선시대 배경을 담고 있다. ‘좀비히어로’, ‘좀비Z’, ‘팀데스매치’, ‘데스매치’ 등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오는 19일까지 경험치 3배 제공 혜택을 포함해 각종 신규 맵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오는 18일까지 ‘조선마을’ 맵에서 찍은 스크린샷을 ‘카스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 올리면 300명을 추첨해 ‘넥슨캐시’ 1만 원을 지급한다.

한편, ‘카스온라인’은 시즌5 신규 초월 무기로 ‘라이트닝 퓨리’를 새롭게 선보인다. ‘라이트닝 퓨리’는 3월 19일까지 초월 프리미엄 해독기, 초월 해독기에서 획득 가능성 3배로 투입된다. 

이 밖에 3월 19일까지 실시하는 보너스 분해 이벤트에 ‘파천화룡포’, ‘작열산탄포’, ‘헬하운드’, ‘비연신기전’ 등이 신규 분해 아이템으로 추가되며, +3강/+6강/+9강 무기 패키지가 캐시 및 마일리지 상점 상시 품목으로 출시 된다.

한편, ‘카스온라인’과 드라마 ‘킹덤’의 제휴 업데이트 및 신규 맵 ‘조선마을’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준호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