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가 K9 셀렉션 구매 프로그램 프리미엄 릴렉스를 출시했다. 사진 = 기아차
기아자동차가 K9 셀렉션 구매 프로그램 프리미엄 릴렉스를 출시했다. 사진 = 기아차

[데일리그리드=이승재 기자] 기아자동차는 5일 특별 금리 혜택과 고급 안마의자 구독 서비스를 결합한 K9 셀렉션 구매 프로그램 ‘프리미엄 릴렉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릴렉스’는 2020년 트렌드 키워드로 꼽히고 있는 ‘스트리밍 라이프(Streaming Life)’에 착안해 기아차가 고객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새롭게 선보이는 구독형 구매 프로그램이다.

기아차는 플래그십 세단인 K9과 휴식과 영감을 지향하는 휴테크(Hutech) 고급 안마의자의 프리미엄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고 판단, 이번 구매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우선 ‘프리미엄 릴렉스’ 이용 고객은 기본조건 3% 할인은 물론 총 36개월의 할부 기간 동안 1.0%의 특별 금리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할부금 납입 기간 동안 헬스케어 전문기업 휴테크의 최고급 안마의자 ‘KAI S7 브론즈 골드’를 무료로 구독할 수 있다. K9 고객만을 위해 특별히 제공되는 36개월 무상 A/S 서비스를 받게 된다. 또한 36개월 이후 9만9000원을 납입하면 소유권 이전까지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프리미엄 릴렉스’ 서비스 혜택은 3월 한 달간 전국의 기아차 전시장에서 현대카드 M계열 카드로 10% 이상의 선수금을 전액 결제하고 현대캐피탈을 이용해 K9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적용된다.

‘프리미엄 릴렉스’와 관련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기아차 홈페이지 또는 전국의 기아차 전시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아차는 플래그십 세단인 K9과 휴식과 영감을 지향하는 휴테크의 고급 안마의자의 이미지가 부합하여 이번 구매 프로그램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기아차는 고객 여러분이 체감하실 수 있는 차별화된 가치와 혜택을 전해드리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기아차는 2월 스팅어 전용 구독형 구매 프로그램 ‘옴므 셀렉션’을 출시하는 등 ‘스트리밍 라이프’에 착안한 차별화된 구매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 혜택 강화에 나서고 있다.

이승재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