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화면 핫딜 검색창 노출 및 결과내검색 통해 검색 기능 강화
더욱 쉽고 편리한 쇼핑 위해 메뉴 디자인 개선

 
모든 핫딜을 모아 쉽고 편한 쇼핑 서비스를 제공하는 옐로모바일의 ‘쿠차’가 대대적인 서비스 개편을 통해 사용자 편의성을 더욱 끌어올렸다.

특히, 최근 공개된 광고의 메시지처럼 “한방에 핫딜검색” 기능을 강화했다. 첫 화면에 핫딜 검색창을 노출해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홈쇼핑 등 실시간으로 뜨는 핫딜 상품을 바로 검색할 수 있다.

또한 결과내검색 기능을 통해 현재 소비자가 보고 있는 카테고리 안에서 찾고 싶은 핫딜도 검색 가능하다. 예를 들어 여성의류 카테고리를 보다가 레깅스 핫딜을 찾고 싶다면 바로 위 검색창에 레깅스만 검색하면 된다.

쇼핑에 최적화된 메뉴 디자인 개선을 통해 사용자 편의성도 증대했다. 어떤 페이지에서나 사이드 메뉴를 통해 쿠차의 모든 카테고리로 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메인 화면에서 여성의류, 남성의류, 유아, 뷰티 등 인기 있는 카테고리를 노출해 해당 카테고리로 바로 이동도 가능하다.

이와 함께 구분이 편리한 카테고리 아이콘 변경 및 앱의 전체적인 디자인 색감이 변경돼 메인 화면부터 세련된 느낌을 제공한다.

옐로모바일의 쿠차 관계자는 “이번 서비스 개편은 소비자들의 더욱 편리한 핫딜쇼핑을 위한 것으로, 쿠차를 이용하는 유저들의 ‘카테고리가 보기 쉽고, 찾기 쉽게 잘 나눠져 있다’, ‘쉽고 빠르게 쇼핑할 수 있어서 좋다’ 등의 리뷰를 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