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화장품 낫츠가 12월 정기세일을 맞이하여 12월 6일~7일 주말간 깜짝 게릴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낫츠의 베스트 제품인 비비크림과 씨씨크림을 30%할인된 가격에 한정 수량으로 구매할 수 있다. 그 동안 낫츠 제품을 사용하던 고객들뿐 아니라, 저 자극의 천연 성분이 함유된 BB크림, CC크림을 원하는 신규 고객들에게도 기분 좋은 쇼핑 찬스다.

낫츠 ‘28레미디 쥬브나일 썬 비비’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기능성 썬 비비크림으로, 파라벤, 향, 알코올이 첨가되지 않아 민감성 피부에도 자연스러움을 연출해줄 수 있다.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커버력 좋은 비비크림을 찾는 고객들에게 인기있는 제품이다.

낫츠 ‘화이트 루미네어 CC크림’은 화사한 피부 보정과 스킨 케어 기능을 한번에 느낄 수 있는 멀티 크림이다. 장미, 감초, 녹차가 함유되어 있는 시크릿 워터로 가벼운 사용감과 마르지 않는 촉촉함을 유지해주는 미백, 자외선 차단 기능성 인증 씨씨크림이다.

낫츠 관계자는 “그 동안 세트 제품 외에는 노세일 정책을 지키고 있었지만, 2014년 한 해 동안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 특별히 베스트 제품 할인전을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정기세일 기간 중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깜짝 게릴라성 이벤트이며, 자세한 내용은 낫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