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그리드=조남욱 기자] 성형 메이크업으로 드라마틱한 효과를 나타내며 100만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한 금손 유튜버 조효진이 메이크업 만큼 중요한 클렌징 루틴을 공개했다. 

공개된 클렌징 루틴에서 조효진은 진한 메이크업 때문에 3차 세안까지 했던 클렌징 루틴을 단 번에 줄여줄 수 있는 클렌징 아이템을 소개했다. 

유튜버 조효진이 사용한 클렌징밤 제품은 국내 브랜드 ‘헤이미쉬’에서 판매하는 클렌징밤인 ‘올 클린 밤’ 제품으로 지난 방송인 최화정이 사용하여 ‘최화정 클렌징밤’으로도 유명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두번의 세안없이 한번의 세안으로 ‘딥 클렌징’이 가능하기 때문에 평소 화장을 많이 하는 유튜버나 연예인, 피부관련 종사자들 사이에서 많이 사용하는 제품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올클린밤’은 제품 자체가 흐르지 않은 밤 타입으로 클렌징 오일 사용시 흘러내리는 단점을 보완하여 강력한 세정력을 유지 했으며, 피부 온도에 의해 오일 제형으로 변하기 때문에 별도의 ‘립앤아이 리무버’를 사용하지 않아도 메이크업을 말끔하게 제거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저자극 성분으로 따깝지 않으며, 높은 보습율 효과까지 볼 수 있다.  

헤이미쉬 관계자는 “유튜버 조효진이 사용한 헤이미쉬 올 클린 밤은 수년 전부터 SNS 대란템으로 최고의 주가를 달린바 있던 클렌징밤 제품으로 대세 아이템이라는 것을 다시 한번 입증 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올클린 밤은 헤이미쉬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