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공식 온라인몰 풀무원샵서 할인

[사진1] 시니어 전문브랜드 풀스케어 대표 상품
사진=시니어 전문브랜드 풀스케어 대표 상품

시니어 전문 브랜드 ‘풀스케어’의 고령친화식품을 온라인에서 누구나 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됐다. 

풀무원 계열 식자재 유통 전문기업 풀무원푸드머스(대표 윤희선)는 시니어 전문브랜드 ‘풀스케어’를 온라인으로 본격 판매하며, 풀무원 공식 온라인몰 ‘풀무원샵’에서 단독 할인 행사를 연다고 9일 밝혔다. 

시니어 전문브랜드 ‘풀스케어’는 부드러움, 영양균형, 고령자 기호 등 세 가지 기준으로 제품을 만든다. 치아 저작능력과 시력이 감퇴하는 고령자에게 부드러움과 영양균형은 필수 조건이지만, ‘기호’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요소다. 

풀무원푸드머스는 온라인몰 판매 론칭을 기념하여 ‘풀스케어’ 제품 등 자사 대표 상품을 특가 판매하는 ‘브랜드위크(Brand Week)’를 풀무원샵에서 9일부터 15일까지 1주간 단독 진행한다. 

또 이번 기획전에서는 풀스케어뿐만 아니라 풀무원푸드머스의 영유아 맞춤형 브랜드 ‘풀스키즈’, 단체급식 대표 브랜드 ‘풀스키친’의 제품들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풀무원푸드머스 김두리 PM(Product Manager)은 “이번 온라인 판매 론칭을 계기로 국내 고령친화식품 산업을 만들어온 풀스케어의 차별화된 제품력을 더 많은 분들이 경험할 수 있도록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윤정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