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6일까지 액세서리류 추천 신제품 최대 10% 할인 및 추가 10% 할인 쿠폰 제공

사진 =
사진 =LF몰 화이트데이 맞이 액세서리 선물 추천 이벤트 기획전 포스터

[데일리그리드=김수빈 기자] 생활문화기업 LF(대표 오규식)의 공식 온라인 쇼핑몰 LF몰이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3월 9일 오전 10시부터 3월 16일 오전 10시까지 액세서리 선물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선물 선택의 고민에 빠진 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헤지스 액세서리, 닥스 액세서리,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질바이질스튜어트 액세서리, 점프, 닷드랍스 등 유명 액세서리 브랜드의 인기 아이템을 선별해 추천하고 해당 제품에 대해 최대 10% 할인 혜택 및 추가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다. 

대표 제품으로는 가벼운 소재와 뛰어난 수납공간으로 누구에게나 활용도가 높은 헤지스 액세서리의 ‘퍼피 로고 숄더백’, 특유의 체크 패턴으로 고급스러운 매력을 강조한 닥스 액세서리의 ‘머큐리 체크 버킷백’, 세련된 디자인이 멋스러운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의 ‘쁘띠 다이아몬드 크로스백’ 등 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가방 아이템이다. 

이 외에도 우수한 가죽 소재의 헤지스 액세서리 ‘체크 버클 벨트’, 화사한 파스텔 톤이 돋보이는 질바이질스튜어트 액세서리의 ‘카드지갑’과 ‘디즈니 콜라보레이션 무선 이어폰 케이스’, 탄탄한 품질의 닷드랍스 ‘알루미늄 캐리어’ 등 다양한 액세서리류 신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한편, LF몰 화이트데이 맞이 액세서리 선물 추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LF몰 기획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