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지유
사진 = 지유, 원피스 컬렉션

[데일리그리드=김수빈 기자]패션 브랜드 지유(GU)가 산뜻한 봄을 맞아 화사하고 로맨틱한 디자인의 원피스 컬렉션을 출시한다.

2020 S/S 시즌에는 르네상스와 바로크처럼 화려하고 낭만적인 시대에서 영감을 받은 로맨틱룩이 인기를 끌 전망이다. 하이엔드 브랜드들이 패션위크에서 플라워 패턴, 셔링, 퍼프와 같은 디자인 포인트를 강조한 가운데, 지유도 이번 시즌 러블리한 패턴과 실루엣을 적용한 총 12가지 다채로운 디자인의 원피스 컬렉션을 선보인다. 

대표 상품인 ‘A라인 원피스’는 여유롭고 루즈한 실루엣의 아이템으로 체형 커버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원피스로는 물론 하의와 레이어드를 통해 멋스럽게 코디가 가능하며, 레드, 그린, 퍼플 등 다채로운 봄을 닮은 8가지의 색상으로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특히 14,900원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 없는 봄의 로맨틱룩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밴드 칼라 개더 원피스’는 소매 부분의 섬세한 셔링(shirring)으로 사랑스러움을 더했으며, 허리에 있는 리본을 활용해 다양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7부 또는 반팔 등 다양한 소매 길이로 시즌 및 취향에 맞게 착장 가능하다.

또한, 이번 컬렉션은 페미닌 무드의 클래식한 디자인부터 편안함과 개성을 강조한 상품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됐다. 프론트 버튼과 미니멀한 기장감으로 트렌디한 ‘2WAY 버튼 원피스’와 부드러운 컬러감으로 봄의 따스함을 담은 ‘리넨 블렌드 셔츠 원피스’는 단정하면서 깔끔한 디자인으로 오피스룩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이 외에도 잔잔한 플라워 프린팅으로 봄의 화사함과 우아함을 더한 ‘플라워 프린트 V넥 원피스’에 더해 페이즐리와 도트 등의 패턴을 활용한 다양한 원피스 제품들을 14,900원~39,900원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오늘부터 16일, 23일에 순차적으로 만날 수 있다. 

지유의 봄 원피스 컬렉션은 GU 롯데월드몰점과 GU 롯데몰 수지점, GU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등 3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GU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