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가전 전문 기업 (주)보보코퍼레이션이 소비자들을 위한 봄맞이 파격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당사 온라인 쇼핑몰인 ‘보보공식몰’에서 ‘최대 3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보보코퍼레이션의 일체형 비데는 자동개폐, 자동 물내림과 같이 사용자의 편의와 위생을 생각한 기능은 물론, 물때와 곰팡이 걱정 없는 치마형 도기, 타사보다 7cm 넓은 시트로 구성되어 최상의 착좌감을 제공하는 등 기존 제품들과의 차별점을 두어 그 제품력을 인정받아 오고 있다.

또한, 자동개폐의 경우에는 모션감지 센서가 탑재되어 있어 손닿지 않아도 알아서 열리고, 닫히는 기능 덕분에 위생적이면서도 스마트한 매력을 자랑한다. VOVO 자동개폐 일체형 비데는 이러한 최첨단 기능뿐만 아니라, 세계 3대 디자인상인 ‘iF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하는 등 디자인적 부문에서 역시 소비자들을 매료시키는 특장점을 보유하고 있다.

보보코퍼레이션 관계자는 “VOVO의 비데가 국내 점유율과 수출 부문에서 1위를 유지해오고 있고, 시간이 지나도 ‘보보비데’만을 꾸준히 찾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아왔기에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파격적인 이벤트를 준비해 보았다”고 전했다. 

이어 “코로나19 바이러스 문제 때문에 연령대 구분 없이 위생에 대한 걱정과 관심이 격상하고 있는 요즘, 소비자들의 비데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기에 그에 대한 위로와 응원의 의미를 담아 준비하였으니 많은 이들이 혜택을 이용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보보코퍼레이션은 일체형 비데 부문에서 업계 내 ‘국내 점유율 1위, 수출 1위’를 장식하고 있으며, 올해 2020년은 천만 불 수출의 탑을 기대하는 등의 성장을 보이고 있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