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가족여행 인기만점 필수코스, 화천맛집. 웰빙오계가든

 

4계절 중 찬바람 쌩쌩부는 겨울철이면 유난히 더 많은 이들의 발걸음으로 북적거리는 강원도 화천에는 겨울을 더욱 즐겁게 즐길 수 있는 지역축제가 있다. 바로 산천어축제이다.

매년 1백만명이 넘는인파가 짜릿한 축제를 즐기기위해 방문하는 산천어축제는 강원도 화천을 대표하는 인기축제로 자리매김한지 오래.때문에산천어축제를즐기면서 화천에서 만끽할 수 있는 각양각색의 체험과 볼거리, 그리고 먹거리를 함께 수소문 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

이번 겨울,산천어축제를 즐기기 위해 강원도 화천을 방문할 계획이라면 산천어축제에서 빠질 수 없는 화천맛집'웰빙오계가든'(http://오골계맛집.com)을 기억해 두는 것이 어떨까.

산천어축제에오면 한번은 꼭 들려봐야하는 맛집으로 입 소문난 이 곳은 겨울철 든든한 보양식으로 맛보면 더욱 좋은 오골계요리들을 다양하고 푸짐하게 맛 볼 수 있어 연인들을 위한 데이트코스이자 가족의 손을 잡고 찾아오는 화천 맛있는 집으로 둘째가라면 서러운 곳이다.

오골계 숯불구이, 오골계 백숙, 토종닭도리탕, 토종닭 백숙등 먹기 좋게 차려진 이 곳의 메뉴들은 건강한 음식을 만드는 주인장의 넉넉한 마음씨까지 더해져 한 상 가득한 푸짐함이 장점. 또한 점식메뉴로 저렴하게 즐길수7 있는 오골계 보양죽도 일품이다. 이에 해마다 이 맛을 보기 위해 먼 길을 찾아오는 단골손님들도 무척 많은 데다, 이외수선생이 즐겨 찾는 곳으로도 유명세를 얻어 소문을 듣고 일부러 방문하는 이들도 적지 않다.

게다가 2012년 8월 화천군 요리 콘테스트 1위, 2012년 10월 화천군 모범식당 선정, 2013년 웰컴투 강원 맛집 선정, 2013년 안전행정부 착한맛집식당 선정 등에 이름을 올리며 산천어대표맛집다운 맛을 인정받은 건강하고 깊은 손맛도 단연 일품.

산천어축제에오면필수코스로방문해야하는 데이트코스이자 가족끼리 함께 찾는 누구나 좋아하는 보양식 오골계요리를 푸짐하게 맛볼 수 있는 곳이기에 남녀노소가 사랑하는 산천어축제 대표 맛집으로도 손색이 없다.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는 이번 겨울은 산천어축제와 함께 산천어맛집인 이 곳에서 오골계의 깊은 맛에 빠져보도록 하자.  (문의 033-441-9595)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