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송년회가 줄줄이 이어지는 연말은 직장인들이 음주를 가장 많이 하는 기간으로 꼽힌다. 하지만 최근 이런 분위기를 쇄신하기 위해 술이 아닌 자기개발을 도모하는 남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미뤄왔던 어학공부를 시작하기도 하고, 본격적으로 건강관리를 위해 운동을 시작하는 사람들도 있다. 특히 그동안 음경 왜소증으로 고민하던 남성들에게 연말은 그동안의 고민을 청산하는 새로운 기회가 되기도 한다.

남성의 성기는 남자의 자존심과 일맥상통한다고 볼 수 있다. 왜소한 성기 때문에 성기능적인 영향을 받을 수도 있고, 이로 인해 매사에 의욕이 사라지거나 소심해 지는 경우도 쉽게 발견할 수 있다.

더욱 심각한 것은 왜소한 음경이 일상생활에까지 영향이 미친다는 점이다. 옷을 입은 상태에서도 혹시라도 자신의 단점이 들키진 않을까 걱정하게 되고, 스스로 위축되는 경향이 커지게 되면서 자신감 없는 모습이 일상이 되기도 한다.

음경 왜소증으로 인한 고민은 혼자 아무리 고민한다고 해도 저절로 해결될 수 없는 문제다. 정확하게 자신의 상황을 확인하고, 적극적으로 해결 방안을 찾아봐야 한다. 현대의학의 눈부신 발전은 이런 고민을 가장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해결하는데 큰 공헌을 하고 있다. 하지만 음경확대술이라고 해서 다 같은 것은 아니다. 실제로 시술 방법과 시술자의 실력차이는 수술결과를 천차만별로 나누고 있으며, 세계적인 트렌드에 눈높이를 맞춘 선진화된 음경확대술을 시행하는 전문 비뇨기과를 찾아야 한다.

국내에서 시행하고 있는 음경확대술 중에는 저장진피(슈어덤, 메가덤등)를 이용한 방법이 크게 주목 받고 있다. 세계적인 국제학회에서 다년간 발표 되어 온 3M 저장진피 음경확대술은 아주 작은 절개를 통해 음경의 몸통 굵기 확대와 귀두 확대, 다층 봉합길이 연장술(함몰음경 교정술)을 가능케 했을 뿐만 아니라 동시에 조루증 치료, 정관수술, 만곡증 교정 등이 진행될 수 있어 한 번의 수술로 여러 가지 효과를 동시에 노릴 수 있게 되었다. 특히 조루증의 경우에는 복합음경확대수술 자체만으로도 조루증 개선 효과가 있지만 추가적인 조루증 수술을 동시에 해줄 경우 그 효과를 배가 시킬 수 있다.

특히 절개부위가 획기적으로 작아 흉터가 거의 남지 않으며, 음경의 외형적인 형태가 매우 이상적으로 만들어진다는 점에서 큰 강점으로 평가 받고 있다. 50분 내외의 수술시간으로 수술직후 바로 보행이나 운전이 가능하고 부작용이 없어 수술에 대한 부담감을 줄일 수 있다는 점도 높이 평가할만하다.

저장(대체)진피는 비뇨기과 수술뿐만 아니라 다양한 성형수술, 화상치료 등에 사용될 만큼 사람의 진피와 비슷한 효과를 낸다. 콜라겐 생합성물질로 체내 거부반응이 거의 없고, 시간이 지날수록 실제 자신의 살처럼 자연스러움을 유지하며, 영구적으로 확대효과를 유지할 수 있어 획기적인 수술 재료라고 알려져 왔다. 구미지역 및 유럽의 선진국에서는 안전한 재료로 공인 받아 널리 이용되고 있는 공인된 재료라고 평가받고 있다.

남성수술이 남자의 자신감을 상승시키는데 큰 공헌을 한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실제 수술을 받은 당사자들은 확대수술만으로도 심리적인 자신감을 얻게 되며, 이런 자신감으로 삶을 대하는 방식 역시 크게 달라진다고 말하고 있다. 매사에 위축되고 소심했던 모습이 수술 후 당당해 지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변해 스스로도 놀란다는 것이다. 이러한 변화를 원한다면 무엇보다 신뢰할 수 있는 비뇨기과를 찾아야 한다. 수술 과정에 대해 꼼꼼하게 설명해주고, 수술 전후 어떠한 변화가 있는지 거짓 없이 알려주는 병원을 찾는다면 잃어버린 남성의 자존심을 되찾는 건 시간문제일 것이다.

LJ비뇨기과 대표원장 이주형은 “음경확대수술을 선택하는데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의료진의 경력과 그 수술법에 대한 검증이 중요하다. 얼마나 많이 그리고 권위 있는 학회 등 에 발표가 되었었는지 그리고 전문가들로부터 인정받았는지를 잘 따져봐야만 한다.” 고 말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