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0-06-02 17:12 (화)
유명 IP 신작 '로맨싱 사가 리유니버스' CBT 사전예약 실시
유명 IP 신작 '로맨싱 사가 리유니버스' CBT 사전예약 실시
  • 최효정 기자
  • 승인 2020.03.1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명 타이틀 SaGa 시리즈, 드디어 아시아 출시 결정

글로벌 게임사 ‘스퀘어에닉스’(SQUARE ENIX)가 지적재산권(IP)을 기반으로 개발한 모바일 SRPG 게임 ‘로맨싱 사가 리유니버스’(Romancing SaGa Re;universe)의 CBT 사전예약을 GooglePlay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로맨싱 사가 리유니버스’는 ‘로맨싱 사가’ 시리즈의 유명 IP 신작으로 ‘전략과 육성의 요소’들과 ‘추억의 도트 스타일’의 기묘한 세계관이 결합된 게임이다.

 

로맨싱 사가 리유니버스는 국내 유명 아티스트 ‘WANKE’ 등이 소속된 일러스트 회사 'EIGHT STUDIO'와의 전면 협력으로 일러스트가 제작되었으며, 세련된 도트 그래픽으로 다시 태어난 캐릭터들의 화려한 스킬을 만나볼 수 있다.

SaGa RS는 IP를 차용한 신작 모바일 게임이어서 유저들의 기대가 상당히 큰 작품이다. 이번 신작 출시는 유명 타이틀 ‘SaGa 시리즈’가 드디어 아시아에 출시를 결정했다는 점에서 시사하는 바가 크다.

‘로맨싱 사가 리유니버스’는 ‘로맨싱 사가3’의 300년 후의 세계를 배경으로 하고 있다. 주인공 폴카가 괴한들에 납치된 여동생 리즈를 구하기 위해 그레이브로에서 소환된 이 세계 전사들을 동료로 두고 여동생을 찾기 위해 떠나는 험난한 여정을 그린다.

특히 다른 게임에서는 볼 수 없는 획기적인 배틀 시스템, 과금 위주 게임이 아닌 오래 할수록 강해지는 게임 시스템으로 학생이나 바쁜 직장인들도 쉽고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다.

한편, ‘스퀘어에닉스’는 ‘로맨싱 사가 리유니버스’의 CBT 사전예약을 3월 하순부터 실시한다.

스퀘어에닉스 관계자는 “CBT 기간에는 구글 플레이를 통해 플레이할 수 있는 만큼 많은 유저분의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며 “보내주시는 피드백을 최대한 반영해 보다 좋은 모습으로 정식 서비스하겠다”고 전했다.​

유명 IP 신작 로맨싱사가 리유니버스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Romancing SaGa: Re;universe – KR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재미가 뿜뿜! 리뷰 전문 유튜브채널 '더기어' 가즈아~]